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탐우드 어학원이라면 캐나다 어학연수 반은 성공!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8. 27.

 

안녕하세요. 캐나다 어학연수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 해 드리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무겁게 쏟아지는 빗길 안전한 하루 되시길 바라면 우선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오늘 청주캐나다 유학원에서는 탐우드 어학원에 대해 소개 드려 봅니다.

 

탐우드는 변호사출신 회계사 출신의 두 전문가가 만나 의미 있는 영어교육 발전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나다 밴쿠버, 휘슬러, 토론토에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일반영어과정 외에도 코업, 패스웨이 프로그램, 영어 캠프 등 전 세계 국제학생들에게 지난 30년동안 영어교육을 활발하게 실천하고 있습니다.

 

탐우드는 가족적인 분위기와 세심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어학원입니다. 다른 어학원에 비해 한국 학생들 비율이 낮기 때문에 한국인 비율이 신경 쓰인다면 탐우드를 추천해드릴게요.

영어과정은 레벨1~7까지 구성되어 있고 각 레벨당 8주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출석율과 과제만 잘 통과하면 레벨은 자동으로 올라가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부분 한국인은 레벨 2~3부터 시작하게 되고요. 캐나다에 처음 오시는 분께는 탐우드의 영어과정을 추천해요.

 

Intensive 36 Lessons

 

Learn Fast 32 Lessons  --> 가장 인기

 

Skill Builder 28 Lessons

 

밴쿠버 캠퍼스인 경우에는 정원 200명 내외로 한반 평균 8명 규모로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영어사용 기회가 많아 영어 실력을 올릴 기회가 많습니다. 캐나다 인기 도시인 만큼 아름다운 경치 살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어요. 수업 분위기 또한 선생님과 친밀도도 높고 유럽에서도 많이 탐우드어학원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인 스탭이 있어 한국학생들이 도움을 청할 수 있어요.

 

 

탐우드 영어과정의 장점은

-국적비율이 균등하게 잘 배분되어 있다

- 한국학생 비율 10~11%

-소규모 학습이 가능하다

-경력많고 배테랑 선생님께서 교편을 잡고 있어 각 나라별 학생들의 이해도와 영어실격 향상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

또한 탐우드는 코업과정이 정말 잘 되어 있는데요. 코업과정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레벨 4를 이수하시면거나  레벨 5 를 이수하시면 별도의 영어성적 없이도 입학도 가능합니다. 레벨이 다른 이유는 코업프로그램마다 입학가능한 레벨 조건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탐우드의 또다른 장점은 코업 프로그램인데요.  영어실력 향상을 넘어 특정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코업 프로그램]

-Foundation of Food & Beverage (외식 산업 서비스 전문과정)

-Tourism & Hospitality (관광 & 호텔)

-International Businee & Management (국제 비즈니스 경영)
-Digital Marketing(디지털 마케팅)

-UI Design Professional (User Interface 디자인)

-UX Design Professional (User Experience 디자인)

-Web Developer Professional (웹 개발자 전문)

 

 

만족도가 높고 가족 같은 분위기를 갖고 있는 밴쿠버 어학원,  탐우드 어떤가요?
탐우드는 국적비율도 좋고 프로그램도 다양한 중소규모의 알찬 어학원입니다.

 

학업을 위해 다시 해외로 떠날 수 있다는 일상에 감사드리며 캐나다어학연수에 대한 신청을 의뢰하고 싶으시거나 비용 등

에 대한 더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넘버원유학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