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 대학 보내주겠어!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7. 22.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 대학 보내주겠어!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입니다.

오늘도 많이 덥지요? 정말 덥지만 많이 웃으시고, 행복이 포도송이처럼 주렁주렁 열리는 여름나시 바랍니다.

오늘 청주유학원에서는 캐나다 대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많아져서 캐나다 Ilac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캐나다 컬리지를 들어가려 한다면 뭐니 뭐니 해도 가장 신경쓰이는 것은 바로 영어 점수입니다.

기본적으로 영어가 안되면  아예 입학자체가 머나먼 나라의 일이 되어 버리니까요. 이런 공식적인 영어점수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캐나다 컬리지로 진학하는 방법 2가지로 알려드립니다.

 

■ 첫째, 충분한 IELTS 점수를 갖고 있다면,,

희망 전공 및 지역, 기타 입학조건을 고려하여 지원 캐나다 컬리지를 선정한 후 각 대학에서 요구하는 지원서류를 준비하여 바로 직접 입학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캐나다 컬리지에서 요구하는 영어점수가 IELST 6.0, TOEFL 80점 이상의 수준이라  미국보다 점수를 더 높게 요구합니다.

 

■ 둘째, TOEFL 점수가 없거나, 있어도 부족하다면,,

조건부입학이란 방법이 있습니다. 조건부입학이란 입학을 희망하는 대학에서 요구하는 모든 조건을 다 갖추었으나 IELTS 또는 TOEFL 점수가 없거나 영어실력이 부족한 경우, 해당대학의 부설영어과정 또는 대학이 지정한 어학교육기관에서 일정 레벨 이상의 교육과정을 수료하거나, 정해진 날짜까지 IELTS 점수를 제출하는 것을 조건으로 입학을 허가 받는 제도입니다.

 

 

일반적으로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이 미리 별도의 준비를 하지 않은 이상 캐나다대학에서 요구하는 점수를 취득하는 것은 쉽진 않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희망을 버릴껀가요?? 그건 절대 안되죠! 그래서 '청주유학원'넘버원유학에서  "ILAC와 함께  캐나다 대학가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ILAC(International Language Academy of Canada)는 캐나다 내 위치한 수많은 컬리지 및 4년제 종합대학교와 연계를 맺고, 학생들의 캐나다 대학입학을 위한 전문 프로그램인 대학진학준비과정(University Pathway Program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내 많은 어학기관들이 대학진학준비과정을 운영하고 있지만, ILAC의 대학진학준비과정은 매우 특별합니다. 그 이유는......,,

 

1. ILAC의 대학진학준비과정은 수많은 캐나다 대학교와 연계를 맺고 있는데요.   캐나다 85개교에서는 ILAC의 패쓰웨이 과정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2. 대학진학준비과정을 성공적으로 수료하면 연계 대학으로 IELTS 또는 TOEFL 점수없이 진학이 가능합니다.

3. 특히, ILAC의 입학허가서와 진학하려는 대학의 조건부입학허가서(Conditional Acceptance Letter)를 받을 수 있으며,

4. 매 2주마다 개강하여 언제든 원하는 시기에 공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항상 학생의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와 학생중심의 운영을 추구하는 ILAC의 패쓰웨이 과정은 어떤 점이 특별할까요?

 

가장 일반적인 대학진학준비과정의 형태로 영어실력이 부족할 경우 ILAC에서 영어연수를 선행할 수 있습니다.

ILAC 패쓰웨이 프로그램의 경우 Level 10 (Pre-advanced)이상부터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단 본인이 가려는 각 대학과 전공에 따라 통과하여야 하는 레벨이 있기 때문에  지정된 레벨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밴쿠버커뮤니티컬리지 (VCC ) 호텔매지니먼트 학과인 경우 15레벨(PW3.2)까지 이수해야만 조건부 입학 조건을

충족시키게 됩니다. 캐나다 패스웨이 프로그램은 일반영어과정과 달리 대학에 입학할 분들을 타켓으로 짜여진 프로그램이다보니

Writing 위주의 수업이 많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커리쿨럼은 쓰기&말하기, 비판적 사고, 리서치 능력, 에세이 쓰기, 토플 대비, 시간관리, 시험응시 기술, 발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 2주에 한번 모의 토플시험을 보며 자신의 영어실력 향상을 파악하고요.  선생님들과 학생들 모두가 목표달성 과정을 확인하고 개선점을 꾸준히 살필 것입니다.  정확한 수강기간은 최초영어레벨과 개개인의 발전 속도에 따라 정해집니다.

 

 

 

Level 10 - 17 (패스웨이 수강가능 레벨)

What You Will Learn

·         Written & Oral English Skills

·         Critical Thinking

·         Research Skills

·         Essay Writing

·         IELTS Preparation

·         Time Management

·         Exam Writing Techniques

·         Oral Presentation

 

 

토플성적이나 아이엘츠 성적이 없거나 부족한데도 캐나다 컬리지에 지원할 수 있는 패스웨이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면 시간도 아끼고 비용도 아끼면서 학생들이 원하는 꿈을 캐나다에서 펼쳐볼 수 있어 정말 일석이조인 것 같아요.

 

 

한가지 더 팁을 드리면 캐나다컬리지와 4년제 대학교에서 약 1학기동안 공부를 할 수 있는 갭이어 아카데믹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약 4개월은 ILAC에서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듣고 나머지 약 4개월동안 캐나다 컬리지와 대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는 독특한 프로그램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대학진학준비과정의 형태로 영어실력이 부족할 경우 ILAC에서 영어연수를 선행할 수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은 고객님을  위해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캐나다로 가는 시기가 구체적으로 세워졌다면,  방문하시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눴음 합니다. 캐나나 유학준비를 하시면서 궁금한 점은 연락주시구요.
 제휴학교에 대해서는 저희가 무료수속도 가능하니  언제라도 문의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