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비자대행 잘하는 청주유학원이 어디에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6. 16.

청주유학원, 캐나다 비자대행 잘하는 청주유학원이 어디에요?

 

 

안녕하세요~ 캐나다유학 전문유학원 청주유학원 넘버원입니다! 
먼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은 캐나다 학생비자를 많이 다루어 본 경험 많은 유학원임을 알려드리며, 
캐나다에 관한 너무나 기쁜 소식이 있어 들고 나왔습니다. 캐나다 연방정부는 2차 백신 접종까지 모두 완료한 캐나다 여행객들은 더 이상 14일동안 격리할 필요가 없다고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정책은 7월 초에 시행될 것이라고 하는데 아직 발표는 하지 않아서  조금은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백신접종율이 65%에 달하고 있는 캐나다는 다행히 유효한 비자를 소지하고 있다면 입국이 가능한 나라입니다. 현재는 캐나다 도착 후  14일간의 격리를 하고 있지만 그래도 학업을 이어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비자 신청 가능한 '캐나다학생비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개월 이상의 캐나다어학연수나 캐나다유학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캐나다학생비자를 발급받으셔야 하는데요, 대학이나 어학원의 입학허가서가 있다고 해서 캐나다학생비자를 쉽게 발급받는 비자가 아니랍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혼자 비자준비를 하시다가 비자가 거절되시고 나서 넘버원유학을 찾으시는 경우도 종종 계신데요, 만약 비자 거절이 된다면 이후 다시 비자 발급 신청 시에는 더 까다롭게 심사하기 때문에 한 번에 통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처음 단계인 서류 준비부터 잘 준비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그럼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캐나다학생비자 신청서
-컬러 여권 스캔본
-최근 6개월 이내의 여권용사진
-입학허가서(LOA)
-영문 최종학력 증명서(성적 증명서+졸업(재학) 증명서)
-영문 재정 증명서(재정보증인의 소득 금액 확인서, 영문 은행 잔고 증명서, 재직(사업자)증명서)
-신체검사 확인서
-영문 범죄 경력조회서(경찰서에서 본인확인용으로 발급)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모든 서류의 영문 이름은 여권상 영문 이름과 같아야 하며, 서명 역시 동일한 서명이 사용되어야 합니다. 또한 신체검사가 가능한 병원이 지정되어 있는데요, 서울 4곳(강남 세브란스, 신촌 세브란스, 삼육의료원, 여의도 성모병원)과 부산 1곳(해운대 백병원)이 있습니다. 가까운 지역으로 예약전화 후 검사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민성 홈페이지에서 Study permit 신청 후 처리 기간을 검색하면 3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나와 있는데요 공지된 3주보다 더 넉넉한 기간을 두고 비자를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개개인마다 나이, 학력, 경력, 재정상황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캐나다학생비자 신청에 관해 간략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는 캐나다에 대한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언제나 카톡 상담이 가능한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물어보시고 , 캐나다 비자 신청을 의뢰하고 싶으시거나 비용 등 더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넘버원유학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그럼 오늘도 힘차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