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만으로 무상교육까지? 실화임??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6. 7.

[청주유학원] 캐나다 어학연수만으로 무상교육까지? 실화임??

 

안녕하세요~ 캐나다 유학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리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6월의 뜨거운 태양이 눈부신 초록을 만들어갑니다. 태양 아래 싱그런 초록나무 처럼 늘 푸른 날 되시길 바라면서~

오늘의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 핼리팩스의 중급규모의 어학원 CLLC를 소개 해 드려보려고 합니다.

 

 

CLLC는 캐나다 핼리팩스에서 규모가 큰 어학원 중 한 곳입니다. CLLC는 핼리팩스 올드 다운타운 시청 부근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펀리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활발한 어학원입니다. 무엇보다 교통편과 학원 수업시간이 어머님들 시간에 적합하여 자녀 무상교육을 위해 핼리팩스로 가족과 함께 갈 때 선호하는 어학원입니다.

 

 

CLLC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소규모의 클라스 형태로 수업이 진행이 되고,  방과 후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제공됩니다. 체계적인 수업관리와 학생관리가 철저하여 어머님들의 만족도가 높고 학비부분도 다른 곳보다 저렴한 편이어 핼리팩스를 선택하셨다면 한번쯤 생각해 보는 어학원이기도 해요. 핼리팩스가 있는 지역은 백인주민들이 대다수이고  캐나다 대도시에 비해서 렌트비도 저렴하여 생활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교내에서는 English Only정책을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절대로 모국어를 쓰면 안됩니다. 

 

 

 

CLLC 할리팩스 캠퍼스에는 NSCC (노바스코샤 커뮤니티 컬리지), NVCC (뉴브론즈윅 커뮤니티 컬리지)와 파트너쉽이 체결되어 있어, 해당학교에 진학이 가능하고 어학연수만으로도 동반하는 자녀는 자녀무상교육이 가능합니다.

어머님이 수업을 들어야 한다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시작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대요.   오전 08:30~ 오후 2:00,   오전 10:30~오후 4시,  오후 1시~오후 6시 에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CLLC의 특징을 나열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 영어, University Pathway, IELTS 준비 및 비즈니스 영어 중에서 선택 가능

2.   본인의 스케쥴에 맞게 수업량과 수업시간 조절.

3.   모든 레벨은 10주 동안 지속.

4.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전문적이고 자격을 갖춘 교사들

 

      PROGRAM

Program Lessons/Week Hours/Week
Semi-Intensive 20 15
Intensive 33 25
Accelerated 46 35
University Pathway (10주프로그램) 33 25

 

CLLC의 Pathway Program을 수료하면 공인영어점수없이 CLLC와 연계된 대학에  진학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핼리팩스에서 어머님이 어학연수 할 때 어머님 입장을 잘 배려해주는 어학원 CLLC를 소개해 드렸는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는 캐나다유학에 대한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립니다. 언제나 카톡 상담이 가능한 '청주유학원' ' 넘버원유학'으로 물어보시고 언제 방문하거나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