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컬리지유학! 조건부로 해결될 줄이야!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4. 27.

"청주유학원"

캐나다 컬리지유학!

조건부로 해결될 줄이야!

 

 

요즘 날씨가 굉장히 좋네요.  점점 따뜻해진 날씨로 여름이 빼꼼 인사할 것 같아요.

따스한 봄의 기운을  맞아 웃음꽃이 활짝피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캐나다 컬리지 들어가고 싶은데

영어점수 때문에 고민되시나요?

NO!! NO!!

고민 안하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영어점수가 없어도 들어갈

있는 방법이 있거든요.

 

 

 

캐나다 컬리지는 전공에 따라 다르지만 9월 또는 1월 또는 5월에  오픈을 합니다.  외국인인 경우 선착순 지원을 받기 때문에 시간을 지체하면 마감이 되어서 원하는 학기에 들어갈 수가 없을 수 있어요. 캐나다 컬리지 입학을 위해서는 공인 영어시험 점수가 필요해요. 그 공인된 영어시험은 토플과 아이엘츠 인대,  이 공인영어 점수 올리는 것을 단기간에 하기에는 쉽지 않아요. 

설상 만족스런 공인영어 점수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영어에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나 이미 다른 나라에서 해외 체류 경험이 있거나 한 것 같아요.

 

 

혹시 아이엘츠나 토플 점수가 높다고 해서 캐나다 전공수업에 문제가 없을 꺼라고 생각하시나요?

현실적으로 수업따라가기가 어렵습니다. 단기간 아주 열심히 하는 분들은 턱걸이로 캐나다 컬리지에서 요구하는 영어점수를 따기도 하는데~ 그 점수가지고 캐나다 컬리지 강의실에서 수업듣는 건 벅차다는 게 많은 분들의 의견입니다.

 

 

 

 토플이나 아이엘츠 등 캐나다 컬리지 입학시 필요한 공인영어점수가 준비되지 않은 분들은 조건부 입학을 통해 캐나다 컬리지에 입학을 할 수 있어요.  이러한 '조건부 입학'은  일정기간 컬리지에서 요구하는 어학연수 과정을 듣는다는 전제하에  입학허가를 해주는 것입니다.  조건부 입학을 받은자는 해당컬리지 부설이나 해당컬리지와 파트너쉽된 어학원에서 패스웨이 수업을 받아야 하고 해당컬리지에서 요구한 패스웨이 레벨을 통과하셔야 합니다.

 

 

패스웨이 수업은 컬리지 진학시 사용하게 되는 대학영어를 공부하게 되며 대학에서 쓰이는 기법 등도 배우기 때문에 캐나다 컬리지에 입학 한 후 다른 학생들 보다 과제나 발표에 있어서 자신감을 가집니다. 패스웨이 수업은 일반영어수업과 다른 대학진학을 위한 수업이라서 수업따라가기가 벅차다고 하는 분도 있어요.

패스웨이 수업은 영어시험때 키우지 못한 영어실력을 본과 가기전에 최대한 키워서 실제 본과수업을 따라가게 해주는 컬리지브리지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조건부 입학시기는 컬리지마다 학과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월, 5월, 9월을 시작으로 선착순으로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이 희망하는 컬리지와 학과의 입학 가능시기를 파악하여 준비하시면 됩니다. 캐나다 컬리지입학은 본인의 영어실력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넘버원유학으로 연락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캐나다 유학은 어떤 목표를 가지고 어느 대학으로 갈지에 따라서 과정이나 수속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언제나 학생들의 목표를 최우선으로 가성비 좋은 방법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상담은 아래 연락처로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