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밴쿠버 VGC 어학원 가면 다들 좋아해!!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4. 2.

'청주유학원'  '밴쿠버 VGC 어학원' 가면 다들 좋아해요!

 

 

안녕하세요 ~ #청주유학원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VGC 어학원 프로모션을 들고 왔습니다.

캐나다 밴쿠버 다녀오신 학생분들은 밴쿠버가 너무 이쁘고 좋은 것들이 많아서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밴쿠버 다녀왔지만 그말에 동감합니다.

 

 

밴쿠버에서 어학연수를 고려한다면  밴쿠버 VGC어학원도 Wish 주머니에 넣어보세요.

2021년 밴쿠버 베스트어학원 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만족도가 꽤 좋아요. 

그동안 학생들이 안좋았다고 말한 경우는 거의 없을만큼 후기가 좋아서  말씀드려 볼게요.

 



VGC 어학원은  밴쿠버에 두개의 캠퍼스가 있는대요.  각 캠퍼스마다 전체학생수 300명 규모의 가족형 어학원으로 학원분위기가 밝고 가족적인 편입니다. 근데 실제로 가면 규모가 크다고 그러네요.  밴쿠버 VGC어학원의 한 캠퍼스는 밴쿠버 명소 증기시계가 있는 시계탑에서 가까이 있는데 이곳은 완전 밴쿠버 다운타운이라 학생들이 필요한 용품이나 상점들이 많아  쇼핑하기에 매우 좋아요~

 

 


VGC의 강점은 액티비티 참여를 독려하는데요~  독려하는 이유는 첫주에 친구들을 잘 사귀고 영어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스터디 랩(study lab)을 운영하여 선생님들이 숙제를 도와주거나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서 질문을 주면 담당선생님이 자상하게 알려줍니다.

 

 


밴쿠버 VGC어학원의 분위기는 아카데믹한 분위기로 영어실력 향상을 최우선의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자 그럼 프로모션을 공개해 볼까요?


프로모션 기간:  2021년 4월 1일~ 6월 30일까지
내용:   1. ESL/Pathway/ IELTS 에서   8주 이상 등록시 20프로 할인
          2. 코업 프로그램 프로모션 아래 표 참고,  4가지 학비 $6,240
          3. 캐나다 입국후 격리시 2주 온라인 수업(express English) 제공해요.

 

School of English Language 6월 30일까지

  1. 24주 이상 등록시는 수업 무료 업그레이드 (28레슨->36레슨)

  2. 4~7주 등록자는 15% 할인

  


 School of International Business   6월 31일까지

 

   입학기준 미달로 ESL이 선행될 경우 ESL학비 30%할인

 


 

 VGC Virtual(온라인프로그램) - 12월 31일까지 

  온라인 university foundation 프로그램의 최소등록기간은 12주임

 


VGC어학원의 또 다른 특징은 BCIT의 패스웨이 프로그램이 잘 되어 있다는 거에요.
밴쿠버 최고의 공과대학인 BCIT의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VGC는,  BCIT 자체 부설센터에서 제공하는 학비보다

더 저렴하고 개강하는 날짜가  BCIT 자체부설보다 개강일이  더 많습니다.
VGC 패스웨이는 대학진학영어과정으로 대학수업을 따라가기 위해 필요한 PPT/에세이/토론 등의 수업 위주입니다.

 


BCIT 컬리지는 워낙 인기가 많은 컬리지이고 학생들의 입학률과 취업률이 높아서 한번쯤은 희망하는 컬리지 인만큼 본과 입학 준비를 철저히 계획할 수 있어요.  밴쿠버 VGC는 BCIT를 비 해 Camosun College, Selirk College,  University of Regina, Douglas college, Royal Roads University, Capilano University 등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어서 영어성적 없이 입학허가를 받을 수 있어요. 


꾸준히 많은 노력을 해주는 따뜻한 분위기의 어학원, 밴쿠버 VGC 어떠세요? 

남은 한달도 힘찬 하루 되시고요.  캐나다 어학연수 갈때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