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자녀무상교육은 노던컬리지-Pures 이 딱이지!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3. 22.

#청주유학원  #청주캐나다유학원

 

노던컬리지- Pures 장학혜택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마스크를 벗고 활짝 웃으며 대화 할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다함께 기원할까요~!

마스크 벗는 날이 오는 중이니 모두 화이팅 해요.^^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Northern College at Pures 의 장학혜택에 대해 써드릴게요.

요즘 캐나다 자녀무상교육에 대한 문의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자녀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다고 전화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만일 토론토의 Northern College at Pures를 들어본적이 있다면  21년 9월학기 입학하는 모든 한국의 학부모학생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고 자녀 무상교육도 가능해요.

 

 

 

Northern College at Pures는 Ontario Accredited College에 등록된 공립대학으로 토론토 교육청을 제외한 토론토

카톨릭 교육청, 욕 교육청, 욕 카톨릭 교육청을 통하여 ESL부터 자녀 무상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자녀의 교육을 위해 광역 토론토로 오시려는 많은 분들이 ESL부타 자녀 무상교육이 가능한지 여부에 대한 불안함 때문에 외곽 지역을 많이 선택하시고 계십니다. 현재 세네카 컬리지, 조지브라운 컬리지, 센테니얼 컬리지 등 광역 토론토에 있는 대학에 다니며 무상교육 혜택을 받고 계신 학부모님들이 계시기도 하구요.  근데  Northern College at Pures도 무상교육 혜택이 주어주고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다른 일반 공립 컬리지와 비교했을 때 자녀 무상교육 학부모님들에게 유리한 점은 ESL기간이 다른 학교 보다 훨씬 짧기 때문에 본과에 더 빨리 입학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들께서 대학 부설에서 ESL을 공부할 경우 대략 1년 또는 그 이상의 기간동안 어학과정을 배우게 되는데, 현실적으로 많은 분들이 ESL에서 본과로 입학하기도 버거워 하세요.

ESL 중간 이상 레벨에서 힘들어 본과를 포기하는 분들도 종종 계시기도 합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Northern College at Pures는 학교는 12주 ESL과정을 수료 후 본과로 입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녀무상교육을 위해 오시는 학부모님들에게서 학업적인 면에서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어요. 또한 대학 졸업 후 프로그램에 따라 최대 3년의 PGWP신청이 가능합니다.

 

Northern College at Pures는 ESL +본과로 등록시 별도의 레벨테스트를 보지 않고 입학이 가능하며, 영어에 어느 정도 자신이 있지만 영어점수가 없는 경우, 자체 온라인 테스트를 볼 수 있고, 테스트를 통과하신 분들은 영어점수 없이 본과로 바로 입학이 가능해요.

 

자체 테스트가 어렵지 않기 때문에 ESL을 거치지 않고 본과 입학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Northern College at Pures에서 5분 이내 거리에 자녀들이 다닐 수 있는 공립 초등학교 및 세컨더리가 많이 분포되어 있어서  자녀 무상교육을 위해 오시는 학부모님들에게서 최적의 조건일 것 같아요.

 

노던컬리지 퓨레스 장학혜택 적용 대상

-자녀를 동반하여 유학오는 한국 학부모 학생

-9월 신규 입학자

-ESL + 본과(조건부입학)을 등록하여 9월에 학업을 시작하는 학생도 해당됩니다.

 (ESL 등록만은 적용 불가입니다)

 

지원내용

-학생 자녀의 방과 후 프로그램을 최대 $500 지원합니다

-직계 자녀에게만 적용됩니다.

-프로그램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학원비 납입 영수증을 증빙으로 제출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21년 9월 입학하시는 학부모님들은 자녀의 방과 후 프로그램비 최대 $500 지원해드리오니 위 프로그램에 관련한 궁금한 점은 문의 주세요.

  

이상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