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ILSC 를 통하면 비용이 세이브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3. 16.

 

하루 빨리 백신 접종이 완료되어 일상으로 돌아갈수 있는 날이 곧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여기는 #청주유학원 # 넘버원유학 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캐나다 자가격리 패키지 상품을 들고 왔어요.
캐나다에서 어학원 톱으로 인정받는 ILSC어학원과 그레이스톤 컬리지는, 해외에서 입국하는 학생들을 위해 자가격리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ILSC와 Greystone 컬리지 학생들이 해외에서 안전하게 입국하여 편안하게 자가격리를 할 수 있도록 ILSC는 단단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ILSC는 캐나다 정부의 엄격해진 지정 호텔 격리상황을 반영하여 자가 격리 숙소 패키지가 어떤 건지 보실까요?

 

일단 먼저 캐나다 정부는 자가격리에 대해 어떤  규정을 도입하였을까요?


캐나다 정부의 새로운 도착 및 자가 격리 요건 변경으로 인해 2 월 22 일에 도입된 새로운 요구사항이 추가 되었습니다. 

·         캐나다 공항 도착시 COVID-19 PCR 검사

·         캐나다 정부가 승인한 호텔에서의 첫 3 박 체류 필요

·         추가 COVID-19 재택 테스트 도착 후 10 일째 완료   (캐나다 공항에서 가정용 테스트 키트 제공)

 

 

 ILSC & Greystone College 는 자가 격리 홈스테이 패키지 금액이 기존 C$1200 에서 C$1030 으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ILSC 모든 자가 격리 숙박 패키지 금액에 ILSC 격리 숙소 비용과 아래 내역이 포함됩니다.


 - 홈스테이 배정비
 - 매일 3식
 - SIM 카드(ILSC 격리 숙소에서 수령/수령날로부터 30일 유효)

 - 픽업 & 드랍 (정부 승인 호텔에서 ILSC격리 숙소로 & ILSC격리 숙소에서 다음 숙소로)

 

학생분들은 캐나다 입국전에 다음과 같은 것들을 준비해야 합니다.

캐나다 출발하기 72시간 전에 PCR 테스트를 완료하는 것 외에도 캐나다 도착하는 여행자는 정부에서 지정한 호텔을 선택해서 3박 4일동안 음성 결과를 받을 때까지 격리를 해야 합니다. 음성결과가 나왔다면 격리가 끝난 뒤 남은 기간을 자가격리를 추가적으로 더 해야 합니다. 만일 ILSC와 Greystone College의 격리숙소 패키지를 예약하면 다음과 같은 서포트를 제공 받을 수있습니다.

 

-정부 승인 3일 격리 호텔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정부 승인 격리 호텔에 연락하여 해당 학생분의 현재 상태를 확인하고 격리 기간동안 연락을 합니다.

-정부가 승인한 격리 호텔에서 ILSC 격리 숙소까지 픽업을  arrange 해드립니다.

- 격리 호텔 이후 홈스테이 금액은 $ 1030

 

 단 홈스테이가 자리가 제한되어 있어 학생들은 2주 격리기간 후에 숙소를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밴쿠버, 몬트리올-격리 완료 후 다른 홈스테이로 변경 필요)

미성년자(밴쿠버와 토론토의 경우 만 18세 이하, 몬트리올의경우 만 17세 이하)의 경우 추가 요금이 적용됩니다

 

ILSC Toronto

 

ILSC 격리 패키지 비용 리스트는 몬트리올과 밴쿠버의 경우 11일, 토론토의 경우 13일의 격리 기준입니다 특히 호텔 비용은 호텔마다 금액차이가 있어 금액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마다 자체 취소 정책이 있으며 취소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학생이 COVID-19 증상을 경험하고 격리를 연장해야 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적용됩니다.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는 추가 식사 또는 서비스에 대한 모든 비용은 학생 부담입니다.

 

밴쿠버와 몬트리올에서는 격리기간 완료 조건으로 COVID-19 검사 센터에 가서 하는 추가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격리 중 증상이 있을 경우  COVID-19 검사 센터에서 추가 테스트를 해야 하며,  추가 테스트시 비용 발생시 학생이 지불해야 합니다.

토론토에서 격리 기간 완료 조건으로 COVID-19 검사 센터에 가서 하는 추가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COVID-19 테스트 비용은 학생이 부담합니다.  ILSC 격리 숙소 패키지를 통해서 온 학생들은 ILSC에서 이 테스트를 arrange해 드립니다.

ILSC에서는 자가격리  2주간의 온라인 영어 수업을 해야 하며 그레이스톤 컬리지 학생들도 자가격리동안 온라인 수업을 시작할 것 입니다.

 

ILSC Vancouver
ILSC Montreal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자가격리까지 세세하게 신경써주는 ILSC & Greystone컬리지를 위스리스트에 넣어주시기를 바랍니다.

ILSC는 캐나다에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에 캠퍼스가 있기 때문에 센터 이동도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ILSC에 가서 영어많이 늘고왔다는 학생들이 많기때문에 어학원 퀄러티에 대해서는 고민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이제 캐나다유학, 캐나다 어학연수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연락해보시고 상담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