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유학원, 캐나다 영어 캠프로 캐나다 고교학점 따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3. 31.

#청주유학원#청주영어캠프#청주캐나다캠프#청주캐나다유학원#주니어캠프#주니어영어연수#청주유학#청주영어학원

 

 

 

안녕하세요 :)  항상 캐나다 최신  영어프로그램을 전해드리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포근하고 싱그러운 봄이 우리 곁에 다가와 있다는 건 참 기분좋은 것 같아요.

새봄 새희망 행복예감으로 파이팅 하여 봅니다.

오늘은 캐나다 주니어 썸머 프로그램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ILSC 주니어 Summer 프로그램

 

코로나 상황으로 입국하기 어려운 주니어 학생분들을 위해 2021년 여름,  온라인 주니어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주최자인 ILSC에서는  세계의 주니어를 위한 ESL-High School Bridge 커리큘럼의 EAP 수업(학문적 수업)을 파트타임 또는 Full-Time으로  제공합니다.  캐나다 동부 시간 또는 호주 동부 시간으로 제공할 예정인데요.  한국에 있는 학생분들 경우 호주 동부시간으로 참여하실수 있어서 시차는 문제가 없을 것 입니다.

 

 

ILSC의 High School ESL 프로그램은 학문적 읽기, 문법, 어휘, 단락, 에세이 쓰기 향상에 목표를 두고 있어요.

참가자는 오늘날의 젊은이들에게 중요한 문화적 다양성에 특히 관심을 기울이는 토론 주제를 통해 말하기와 듣기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파트타임 또는 풀타임의 두 가지 일정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구요.

 

 

High School Package는 전체 8주간의 프로그램으로서 참가자가 고교학점을 취득을 위해서는 풀타임 수업 20시간과 자율학습 주 13.75시간을 이수해야 합니다.  참가해야 하는 시간은 09:00~5:15pm까지이에요.  이 학점취득 프로그램은 온타리오 고등학교 학점 프로그램과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학생보다 공부시간이 더 많아요.

학점을 따는 수업은 9학년부터 12학년까지의  수학, 영어, 과학을 포함한 토픽으로 과목은 다양해요.

 

하기 ILSC 주니어 Summer 프로그램은  2021년 7월 5일부터 8월 27일까지 최소 1주에서 최대 8주까지 등록가능 해요.

우리 한국학생들의 방학은 7월 중순이후라서 4주 정도는 수업 할 수 있을 것 같긴 해요^^

 

 

ILSC 주니어 Summer 프로그램 개요

 

나이 12세~17세
영어레벨  Any level

예외) 온타리오 고등학교 학점을 따려면
(high school credit package option): intermediate 3 이상자 & 8주 등록 필요
수업기간 1주~8주
시작일

2021년 7월 5일~ 2021년 8월 21일
매주 월요일 입학가능

비용

입학신청비: $160

교재비: $10/주

파트타임 수업비: $175/주

풀타임 수업비 : $190/주

High School Credit 8주 : $3080

Tvo ILC ?

Tvo ILC는 온타리오주 교육부의 온라인 학습기관으로 온타리오에 가장 크게
온라인 High School credit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TVO ILC를 통해 미리 온타리오 고등학교 학점을 이수하고 싶다면 추가할수 있습니다.

 영어레벨은 Intermediate 3 이상( 쫌 잘하는 영어실력)이어야 하며 7월5일부터 시작하는 8주과정을 등록해야

 학점 인정을 받으실 수 있어요.

 

 

 

 

프로그램 옵션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두 개의 다른 시간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타임스케쥴은 캐나다 동부 시간 기준이고,    두번째는 호주 시드니 타임이라,  시드니 타임이 더 나을 것 같아요.

시드니 타임으로 하면 한국은 오전 9시가 되겠습니다.

 

 

이상 캐나다 High School Bridge 온라인 프로그램을 소개드렸는데요. 이번 여름방학에는 캐나다 선생님과 함께 하세요.

요기 High Schoo Bridge프로그램이 관심이 있다면 먼저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세요.  혹시라도 캐나다 고등학교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 프로그램 참 좋은 거 같아요. 자료가 필요하시면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고, 문의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