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유학원' 피지 영어캠프, 피지 한달 살사람 모여라!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1. 18.

'청주유학원' 피지 영어캠프, 피지 한달 살사람 모여라!

 

 

안녕하세요. 해외 영어캠프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리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2022년 1월 겨울방학을 이용한 4주간의 피지(Fiji) 영어캠프가 열린다는 소식 전해드릴게요 ㅎ

 

2021년 12월 1일부터 하늘길이 열리는 남태평양 환상의 섬 피지에서,  지친 일상을 탈피하고 고급 호텔에서

자녀들은 영어 몰입교육을, 동반한 부모님은 골프 레슨 등을 통해 힐링과 영어교육을 함께 해보세요~

아이만도 참가 가능하고  부모님도 참가가능합니다.

 

 

피지는 강력한 셧다운(Shut Down)을 실시하며 코로나 청정지역이 되었습니다. 이후, 한국을 포함한 14개국 을 대상으로만 하늘 길을 열었습니다. 백신 접종자에 대해 자가 격리 없이 피지 방문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 캠프는 영, 유아부터 2006년생(현 중3) 까지 학생들은 백신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백신접종자인 보호자와 함께 동반입장이 가능합니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좋은 잠자리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최고급 호텔. Mecure Hotel Nadi에서 캠프를 진행합니다.  골프레슨을 희망하시는 학부모님들은 관광지역인 난디 지역 골프장에서 전문 프로골프선수들에게 일대일 레슨을 받으시거나, 저렴한 비용으로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 크루즈 여행, 피지 수도인 수바 탐방, 짚라인 체험과 팜 투어 등 다양한 활동이 예정되어 있구요~

 일요일 자유일정 시간에는 관리자의 통행하에 개인 교회예배, 비치 산책, 쇼핑, 골프 등의 스케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피지는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을 만큼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갖고 있습니다.

영연방국가로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기도 하구요.

 

영어캠프 숙소

영어 프로그램 소개

2022년 1월 겨울방학, 피지(Fiji) 영어캠프는 4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대요. 영어수업은 오전 0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저녁 식사 후 스터디 홀 및 자유일정 이 진행됩니다. 3시부터 5시까지 수영과 피트니스를 비롯한 스포츠 활동과 개인 일정입니다. 신청자는 가까운 필드에 나가 골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은 오전 성인영어회화 수업이 있으며 점심식사 시간 이후에는 골프, 쇼핑, 수영 등 관리자의 동행하에 개인일정을 제공해 드립니다. 학년과 영어수준에 맞춰 그룹을 나눠 담임교사가 배정됩니다. 담임교사는 숙식을 함께하며 24시간 영어캠프 활동 전반을 관리하고 지도합니다. 영어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 능력향상을 목표로 영어 단어 카드 퀴즈, 영어 구연동화 말하기, 영어 디베이트, 영어 일기 쓰기 등 즐겁게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습니다.

 

 

 

2022년 1월 겨울방학 피지(Fiji) 영어캠프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추가로 필요한 자료가 있으시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