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영국영어캠프. 런던 4주 진행합니다 [청주유학원/청주어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1. 11.

위드코로나 2022 영국단기 스쿨링캠프 [청주유학원]

 


안녕하세요 넘버원유학입니다~ 오랜만에  겨울방학 스쿨링 영어캠프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팬더믹 이후  영어캠프는 거의 2년동안 중단되었었죠ㅜㅜ

근데 짜쟌!!!   이제 드디어 대면으로 하는 영어캠프가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팬더믹 이전에는 최소 인원의 학생이 보장이 되었어야 했는데 이번에는 소수의 인원이 모집되더라도  스쿨링영어캠프는 진행이 되겠습니다.

 

 


영국 스쿨링 캠프의 장소는 런던입니다. 영국 공립학교 최고의 학군을 자랑하는 안전하고 쾌적한 런던의 Surrey지역에서 열려요.
캠프기간동안 The Hollyfield School의  정규수업과 액티비티 그리고  저녁식사 후 부족한 영어를 보충해주는 수업까지 진행이 됩니다.  이번 영국스쿨링 캠프는 런던의 써리에 있는 The Hollyfield School 공립학교에서 진행하며 현지 학생들과 동일하게 정규수업에 참여하기 때문에 조기유학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쿨링 기간동안에는 영국한인 관리자가 철저한 학생관리를 하게 되며  방역에 힘쓰고 건강관리와 생활관리를 해드립니다. 숙소는 따뜻하고 안전한 인근에 마련된 기숙사에서 생활하게 됩니다.

 

영국스쿨링 캠프는  2022년 1월 2일 부터 1월 30일까지 4주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니게 될 The Hollyfield School에서는  영어뿐 아니라, 수학, 화학, 역사, 음악, 미술 등 다양한 과목을 함께 공부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Buddy 제도를 이용하여 영국인 재학생 친구들과 짝이 되어, 학교생활에 빠른 적응을 돕고,  영어 사용에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간표 샘플

영국스쿨링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주중에는 학교를 가지만( 오전 08:30~15:00) 주말에는 런던 및 영국 각 도시를 투어하는 일정도 도입되어 알찬 영어캠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말 활동은 사진으로 함께 살펴볼게요~^^

 

그외 옥스포드 투어, 캠브리지 투어 해리포터 투어 등이 있습니다.

넘버원 유학의 해외영어캠프는 수업의 질, 투어, 액티비티, 시설 등이 훌륭합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의 해외영어캠프 믿어주시고요. 해외영어캠프를 알아보기 위해 검색만 하지 마시고 

먼저  넘버원 유학의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스케쥴, 비용, 내용에 대해서  문의 주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아래 연락처로 전화 또는, 카톡, 이멜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