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MY 소소한 일상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쇼핑하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4. 1. 2.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쇼핑하기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에 다녀왔어요.

청주에서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까지 1시간 30분정도 걸리네요.

여기 아웃렛은 주차장이 9개나 되더라구요. EAST 6개 WEST 3개

일단 아무데나 1등으로 나오는 주차장을 목적지로 찍고 갔어요.

근데 도착했는데 주차자리가 없어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또 이동하고 했답니다.

여기는 차 없으면 올 수 없는 곳이라 거의 모든 주차장이 거의 다 꽉차 있네요

 

 

 

여주프리미엄 아웃렛의 구찌매장과 프라다 매장은 대기줄이 깁니다.

저도 나중에 구찌랑 프라다줄에 서보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ㅎㅎ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눈이 내리더니 비가 내려서 바닥이 축축하고 으스스해요.

대형 크리스마스가 예뻐서 사진 찍고 다른 곳으로 이동했어요.

 

 

 

 

아웃렛이 너무 커서 틈틈히 지도를 봐야 합니다.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국민브랜드 노쓰페이스 매장 옆에 크록스가 있더라구요.

크록스 스토아는 작은 편이긴 한데 수도 없이 손님들이 들어왔어요.

크록스를 내꺼랑 아빠꺼 사고 난 뒤,  아이옷을 사기 위해서

나이키 매장과 아디다스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1개 사면 나머지 한개는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로 30% 더 할인해 주더라구요.

 

 

나이키 매장과 아디다스 매장을 여러번 들어왔다 나갔다 해서 어느 매장인지 잘 모르겠는데

운동화, 모자, 후드티, 바지, 티셔츠,  가방 등 등을 다량으로 구매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배가 고파서 푸트코트를 찾았는데 찾기가 어려운거에요.

나중에 알고 봤더니 프라다 매장 옆에 " Taste Village" 라는 간판이 있더라구요.

간판을 'restaurants' 또는 'Food Court'라고 쓰던지 하지

헷갈리게 taste village라고 해서 살짝 저게 뭐지? 라고 생각을 했어요.

같은 말인데 다른 단어를 써서 헷갈렸네요.  근데 음식은 진짜로 맛있었어요.

값은 디지게 비싼데 ㅋㅋ 맛은 최고였답니다.

벌써 해가 늬엇늬엇!!  아빠가 운전했지만 졸음이 쏟아지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