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세부 탐방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3. 4. 3.

 
안녕하세요~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달력은 4월인데 초여름이 생각나는  봄날씨에요.
이제 마스크를 안써도 되는데 미세먼지 때문에 더 써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입니다ㅎ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 세부에 다녀왔어요 ㅎ

왜 갔냐구요?  ㅎㅎ 놀러간거 아니고 어학원을 보려고 다녀왔습니다 ㅎ

출발 전,  필리핀 입국준비물인 30일이내 왕복항공권, 백신접종확인서, eTravel card 전송한 캡처본을 준비했어요.

 

탑승수속할때  진짜 eTravel Card 캡처본을 확인하더라구요~

 

etravel card 캡처본
 
 
 
저는 진에어를 타고 세부에 가려고 해요.
요즘은 셀프체크인이 많아져서 체크인은 모바일이나 키오스크에서 하는 추세이라,
진에어  체크인카운터는 창구가 몇개 없고,  짐 부치는 창구가 많아졌어요.
 

 

세부 진에어  밤8시 5분 출발입니다.  보딩패스에  탑승구가 105번이라가 나와서  105번에 잘 왔어요.

면세점도 열린 곳도 많아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명품가방 가격에 흠짓 놀라고,  곧장 탑승구로 갔어요.

 

 

진에어는 저녁 7시 40분 정도가 되니 탑승이 시작되었고, 기내로 입장하기 위해 여권과 탑승권을 준비하였습니다.

 

 

기내안으로 들어가서 착석하였어요.

요즘은 기내식을 안주고  물은 달라고 할 때만 주거나

돈을 내고 사먹어야 하는데, 식사를 하시는 분이 아무도 없으셨어요~

사실 4시간만 가면 세부도착이라  다 참을만 했어요.

승무원들이 필리핀 입국신고서와 세관신고서를 나눠주어 작성 했고

세부 입국할 때 첫번째나오는 창구가 eTravel QR코드 확인하는 곳이었어요

 

짜잔!! 드디어 현지시간 새벽 1시에 세부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세부 도착했더니 ㅎ

 

청주유학원 세부어학원 탐방기

 

 

오랜만에 세부에  오니 노무 좋으네요. 여긴 막탄이구요. 

여길  지나갈 때 시간이 아마 낮 12시~1시 사이인 거 같은데,

학교가 끝나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학교 앞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여기도 엄마들이 아이들 데릴러 많이 와서 학교 앞이 아주 복잡해요.

집에 갈때는 트라이시클, 오토바이 이용을 많이 하는 것 같구요~

날씨가 너무 뜨겁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의 세부 입국 후기 였습니다.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