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청주영국유학원 EC런던어학원 센터의 특징과 한국인 비율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9. 23.

청주영국유학원 EC런던어학원 센터의 특징과 한국인 비율

 

 

안녕하세요~:))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이 인사드립니다.
EC어학원은 런던뿐만 아니라 세계어디를 가나 오렌지컬러의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 잡아요.  EC는 시설적인 면에서는 런던의 어학원 중에서 돋보이는 세계적인 어학연수 학교입니다. 


10월 3일, EC가  런던의 최신 유행하는 지역인 Islington 지역으로 이전해요!  새로운 EC 런던 학교는 N1 런던 Islington High Street 1에 위치해 있고, EC런던은 엔젤 지하철역 맞은편에 위치하여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EC의 특징 중 하나가 센터들이 다 예쁘지만  캐런티 제도라는 것을 두고 있어,  수업을 듣는 학생이 모든 수업을 출석하고  과제와 시험을 모두 본 뒤에도 기대 이하의 실력향상을 보인다면 학교에서 책임지고 추가수업 등 지원을 무료로 해주는 제도입니다. 이런제도는 다른 어학원에서는 잘 볼 수 없는 EC만의 독특한 제도이에요.


 

 

현재 각 EC런던 센터는 20개국이 넘는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함께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여러 국적의 학생들과 교류하며 다양한 문화를 경험 하실수 있어요.   EC 런던의 새 학교는 테마 교실, 인터랙티브 TV, 그리고 모든 층에 엘리베이터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4층은 30+ 학생을 위한 독립적인 교실과  학생 라운지를 갖춘 전용 층입니다.
 

런던 Islington 



Islington은 활기차고 국제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런던 북부에 위치한 지역입니다. Islington에는 쇼핑 및 식당부터 활기찬 밤 생활을 즐길수 있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다양하게 제공되는 지역입니다. Islington의 편리한 위치 덕분에 학생들은 런던의 다양한 지역을   편리하게 접할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는 최적의 위치입니다.

 

2022년 8월 EC센터내 한국인 국적은  0%~5%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EC 런던:  4%

캠브리지: 0%

브라이튼: 5%

브리스톨: 3%

맨체스터: 2%

 

 

이상으로 EC런던센터에 대해서 짧게 살펴보았습니다.  EC센터외에도 넘버원유학에서는 진행할 수 있는 영국어학원은 다양해요.

이와 관련된 영국어학원 안내가 필요하시면 넘버원유학으로 문의해 주세요. 친철한 컨설팅으로 도와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