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청주병원 어디가 영문 PCR 음성확인서를 떼주나 [청주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2. 14.

청주병원 어디가 영문  PCR  음성확인서를 떼주나! [청주유학원]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 원더실장입니다.

대다수의 국가에서는 해외 입국자에게 사전에 실시한 코로나 PCR 음성확인서 제출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국가마다  출국 2~3일전 또는 1일전에 코로나 19검사를 받은 후 그 PCR 음성확인서를 제시하도록 하고 있는대요.

주의하실게ㅡㅡㅡ성인인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백신접종 2회차 이상을 받은 후 PCR 음성확인이 나와야 한다는 것입니다.

백신접종을 1회만 받고 PCR음성확인서를 제시하는건 인정 을 못 받아요.  각 국가마다 PCR 음성확인서 유효기간이 있기 떄문에

미리 알고 조치를 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은 탑승기준 1일 이내, 캐나다는 탑승기준 72시간 이내, 필리핀은 탑승기준 48시간 이내 등 등 각 국가마다 음성확인서를 인정하는 기간이 다 다릅니다 ^^

 

 


PCR 음성확인서는 영어로 기재가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많은 청주 병원들이 코로나 PCR검사를 해 주더라도 영문확인서를 발급하지 않은 곳 이 많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영문이 필요한 분들은 방문 전 선별진료소를 운영 중인  병원에 미리 연락해서 영문으로 발급가능한지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현재 청주시 소재 보건소(흥덕, 상당, 서원, 청원) 는 영문으로 PCR검사확인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해외 출국용으로 코로나 음성확인서를  받으셔야 한다면 민간병원으로 가셔야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말씀드리면~~~  영어로 PCR 검사확인서를  발급 해 줄 수 있는 곳은  한국병원, 효성병원, 청주의료원, 하나병원, 오송 베스티아병원, 청주성모병원, 김숙자 소아청소년병원 입니다.  사실  위 선별진료소 자료는 예전꺼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미리 전화로 물어보시고 방문해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청주병원 어디가 영문으로  코로나 pcr 결과 확인서를 떼 주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해외유학이 궁금하시면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십시요.

오늘하루도 참 수고많으셨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