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본모스의 앵글로콘티넨탈 어학원 등록하고 할인받자 [청주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2. 9.

본모스의  앵글로콘티넨탈 어학원 등록하고 할인받자 [청주유학원]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ONE유학입니다.  봄이 오려나봐요~ 날씨가 제법 많이 풀렸습니다.

 따뜻한 봄날이 빨리 오기를 손꼽아 기다려 보면서,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여러분들께 본모스  어학원을 소개 합니다. 영국 하면 비싼 물가를 먼저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으나,  오늘 소개드릴 영국어학원은  앵글로 콘티넨탈(Anglo-Continental)이구요.  비교적 영국에서는 저렴한 물가를 가지고 있는 본모스에 위치 해 있습니다.  사실 제가 과거에 본모스에 가서 앵글로 콘티넨탈도 방문해 보았는데요.  학교 규모도 타어학원에 비해 커서 프로그램 종류가 많고 무엇보다 (머리카락이 없는) 원장님이 학교 운영에 열정적이어 일일이 다 챙기는 스타일이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직까지 팬더믹 시기에도   굳건히 유지하고 있는 거 아닌가 합니다.

 


본머스는 면적 46km, 인구 16만 여명의 도시로, '정원 속에 만들어진 도시'로 불릴 만큼 10km가 넘는 긴 모래사장의 아름다움과 정원과 공원으로 잘 차려진 깨끗한 휴양 도시입니다. 영국에서 가장 날씨 좋은 지역으로 알려질 만큼 온화한 기후를 가진 곳으로 여름은 해수욕장으로 붐비며, 겨울에도 따뜻한 기후와 신선한 공기로 피한지로서 널리 알려져 있답니다.
잔디가 펼쳐진 공원과 푸른 숲을 어디서든 볼 수 있고, 스포츠 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어 골프, 축구, 테니스 등의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많은 공원과 자연과학박물관, 미술관 등이 있으며 유람, 관광객을 위한 설비가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앵글로 콘티넨탈 스쿨 소개

(Anglo-Continental School of English )

앵글로 컨티넨탈은 1950년에 개교한 본머스에 최초로 세워진 상위권에 속하는 영어학교로, 매력적인 현대식 건물과 최고의 시설 그리고 넓은 잔디밭을 가진 여유 있는 학업 공간을 갖추고 있는 상위권 학교입니다. 앵글로 컨티넨탈은 본머스 중심가와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고, 생활하는 데 필요한 각종 문화시설이 많이 있으며 인근에 수영장, 헬스장, 공원, 시립도서관, 본머스 대학 도서관, 쇼핑센터 등이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홈스테이도 근처에 배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학생들은 도보로 통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는 시설, 교사 수준 등에서 영국의 상위권 영어 학교로 분류되며 본모스에서 가장 큰 어학원 중 하나입니다. 운영 코스도 다양하며 규모가 큰 학교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는 코스가 많은 편입니다. General English(20~30레슨) / Aviation / Academic Study / Test Course (아이엘츠, 케임브리지(FCE, CAE), 토플) / Business / Teacher Training / Family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참여 가능하며, 세분화된 레벨 관리로 확실한 실력 향상과 목표 달성을 이룰 수 있습니다.

 


또한 74개국의 학생들이 참여해서 국적비율이 좋은 편이며, 한국인의 비율이 낮은 편임에도 한국인 담당자가 상주하고 있어서 1:1 도움은 물론, 관리 시스템이 잘 되어 있답니다.  수업은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소셜 액티비티 또한 영화 상영, 문화 체험, 각종 스포츠 프로그램 등에 다양하게 참여 가능해요. 

 

 

앵글로 콘티넨탈 스쿨 프로모션

(Anglo-Continental School)

      20% 할인

 


오늘은 이렇게 본머스에 위치하고 있는 영국어학원 앵글로 컨티넨탈(Anglo-Continental)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나의 영어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영국 본머스어학연수에 대해서 관심 있으시다면 많은 도움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영국 유학 또는 영국어학연수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과 함께 학업 플래닝을 짜보세요. 영국 유학에 관한 최신 정보가 필요하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