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영국학생비자 '청주유학원'이 빨랐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9. 25.

영국학생비자 '청주유학원'이 빨랐어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 입니다.
하늘이 파래서 너무 좋은데 요즘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네요.

점점 이쁘고 아름다운 가을 날씨를 계속 기대해 보고 싶고ㅎ

언제나 그랫듯이 당신의 하루도 쾌청 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 학생이 영국 학생 비자를 받았어요.
비자 접수 후 3주 정도 예상했는데 2주 조금지나서 배송택배 알림 이멜과 문자가 와서

”3주도 안됐는데 왜 이리 빨리 오지? “ 뭐가 잘못 됐나? " 라고 내심 걱정을 했는데~~~~~~

비자가 발급되어 온 거더라구요.ㅋㅋㅋ

봉투뜯어 볼 때 심장이 벌렁벌렁 했습니다. 

 

 

 


사실 더 일찍 영국학생비자를 접수할 수 있었는데 대학측에서 CAS(입학허가서) 발급을 지체하는 바람에 예상하는

날짜보다 한달정도 비자 접수를 하게 되어 속앓이를 좀 하긴 했답니다.

CAS 때문에 대학측에 문의 메일을 보냈는데 순서대로 처리 중 이라고 그러네요ㅜㅜ
그 뒤 CAS 발급진행이 궁금했지만 이멜을 보내면 성가시게 하는것 같아 매일매일 이멜이 왔는지 이멜 뒤지기를 하였어요ㅜㅜ.
어학원과 행정처리를 비교해 보니 대학쪽은 행정처리가 한참 늦는 것 같아요.

 


학생비자 접수 완료 후 남대문에 있는 영국비자센터를 예약해야 합니다. 

아래는 예약확인 레터!!

 



아무튼  비자가 일찍 나오는 건 ㅋㅋㅋ 제가 신경을 많이 써서 그런거 아닌지ㅋㅋ

 

아래는학생이 받은  영국비자 스티커 비네트 사진이에요.

영국입국기간이 4주 이내가 아니고 넉넉하게 3개월로 발급이 되었네요~~~*

 

                          
    

아래는 영국 비자에 대한 설명과 입국 후 해야 할 내용이 담아진 영국비자레터이에요.

 

                        
                                           


오늘은 영국비자 발급에 대해서 써봤는데~~ 

비자라는게 해당 국가에 거주하기 위한 허가를 받는 것으로 정확하고 꼼꼼한 정보와 진행이 필요합니다.

블로그 보시고 영국유학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