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청주유학원, 영국대학 갈려면 온캠퍼스 파운데이션이 확실해!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9. 10.

청주유학원, 영국대학 갈려면 온캠퍼스 파운데이션이 확실해!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파운데이션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운영중인 영국 온캠퍼스에 관한 내용으로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청주유학원에서 런던의 심장부에 위치한 버벡 대학 캠퍼스에서 영국 최고 대학으로 입학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리겠으니

연락주세요 ^^

 

 

온캠퍼스 파운데이션 과정은 런던대학교 일원인 버벡(Birbeck)대학 캠퍼스에서 진행되지만 학생들의 프로그램과 성취도에 따라 골드스미스, 로얄 할로웨이, 퀸메리, 버백, LSE, UCL, Kings College, Warwick, Manchester, Durham 등과 같은 영국의 대학에 성공적으로 진학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온캠퍼스는 영국 대학진학 준비과정을 선도하는 교육기관이라 온캠퍼스 UK를 선택하시면 런던대학(University of London)에 진학할 수 있습니다. 온캠퍼스는 여섯 개의 파트너 런던대학(University of London)외에도 영국 최고의 대학들로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탁월한 대학진학 지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로 그 결과를 매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을 갖춘 런던대학 버벡 캠퍼스에서 진행됩니다. 런던대학 중 하나인 버벡은 런던 교육의 중심지 홀번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른 런던대학인 UCL IOE, SOAS, UCL 등이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온 캠퍼스 런던 파운데이션(UFP) 간략소개

  (University of Foundation Program (UFP))

 

-UFP 파운데이션은 영국 상위 50위권내로 정했지만 아직 목표 대학은 정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경영학, 경제학, 회계, 재무, 엔지니어링, 인문 사회과학, IT, 컴퓨터 사이언스, 법학, 자연과학, 미디어, 저널리즘,

미술사, 정치학 및 국제관계학 

 

9월 시작: Term 1 (9월~12월)    Term 2(1월~3월)   Term 3 (4월~6월)

1월 시작: Term 1(1월~3월)  Term 3( 3월~6월)  Term 3 (6월 ~8월)

 

 * 단  캠브리지,옥스포드,UCL, Imperial, 의대, 왕립수의대의 수의학과는 UFP를 통해 지원불가

 

 

 

런던대학 진학과정인 ONCAMPUS LONDON은 영국의 학사와 석사과정에 진학을 할 수 있도록 대학예비과정인 파운데이션 과정, 2학년에 편입할 수 있는 INTERNATIONAL YEAR ONE 그리고 석사과정에 진학할 수 있는 MASTER FONDATION 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교 졸업이후 석사에 진학하기 까지의 과정중에 어떤 프로그램을 통해 진학을 할 수 있는지 아래 다이어그램을 통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 최고 대학에서 성공적으로 학위 과정을 마칠 수 있도록 필요한 실력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학사예비과정(UFP)은 일년 (3텀) 과정으로 우리의 런던대학 파트너 대학들 중 한 대학의 학위과정에 진학할 수 있게 해줍니다.

보통 9월이나 1월에 시작하여 3텀 과정으로 진행합니다

 

학사예비과정(UFP)은 고등학교를 마친 국제 학생들이 영국의 상위 대학의 학부로 들어갈 수 있게 하기위해 준비된 과정입니다. 참고로 본 학사예비과정(UFP)은 영국 표준 교육 과정 중 A level과 같은 level 3에 해당합니다.

 

학사예비과정(UFP)의 교육기간

학사예비과정(UFP)의 기간은 한 학년(9개월)입니다. 그리고 한 학년은 3학기(3Terms)로 나뉘며 각학기는 7~8 주의 학습주간(Teaching weeks)과 한주의 독서주간(Reading week)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당 수업은 최대 25시간입니다.

 

학사예비과정(UFP)에서의 학업내용

학사예비과정(UFP) 에서는 3개의 전공과목(academic subject modules)과 영어를 공부합니다. 영어는 전공과목 수업과도 연계가 되어 진행되며, 이와 함께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추가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별도로 독립된 영어 수업도 진행됩니다.

 

 

매년 이맘때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ONCAMPUS London 의 진학 현황이 발표되었습니다.

먼저 가장 궁금해 하실 한국 학생들의 진학 현황입니다. 여전히 인기가 좋은 킹스컬리지런던(KCL) 입니다. 온캠퍼스 런던은 매년 한 번 밖에 없는 KCL 자체 파운데이션의 입학 시기를 놓쳤거나 입학 조건에 못 미치는 학생들에게 대안으로 많이 추천 되고 있고, 진학 현황도 매해 좋습니다. 올해 한국 학생 3명 포함 총 12명의 학생이 온캠퍼스 런던 파운데이션을 통해 KCL 진학에 성공 했습니다. 러프버러 역시 대학 자체 파운데이션이 있지만 매년 꾸준히 온캠퍼스 런던을 통해 진학 하고 있습니다.

온캠퍼스 런던 전체적으로는 퀸매리(43명), 킹스컬리지런던(12명), 맨체스터(7명), 골드스미스(7명), 시티(6명), 로얄 할로웨이(5명), 브리스톨(2명) , 더럼(2명)으로 진학 했고, 이 외에도 러프버러, 리버풀, 카디프, 리즈,사우스햄튼,소아즈,버밍험, UEA, 랑카스터, 레스터, RVC 등 영국 주요 대학으로 진학한 것이 눈에 뜁니다.

 

  옥스브리지와 임페리얼, 의대, 수의대 등 일부 특수 전공을 제외 하고는 A레벨이 아닌 ONCAMPUS London 파운데이션을 통해서도 충분히 1년만에 에이레벨에 뒤지지 않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ONCAMPUS London 의 센터의 동영상과 함께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9DmCgDUem4

 

ONCAMPUS London 은 매년 9월,  1월 두 번 입학 가능하며 아직 9월 학기 지원 가능하니 입학 및 지원 관련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