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필리핀 영어캠프 가성비 최고 영어캠프 "청주유학원"에서 소개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6. 13.

#필리핀 영어캠프 가성비 최고 영어캠프 "청주유학원"에서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주 영어캠프 잘 상담해 드리는 청주유학원 원더실장입니다~

방학동안 학원을 다녀도~ 과외까지 받아도~ 영어과목에 흥미가 안생긴다면 필리핀 영어캠프를  보내보세요^.^!

확실에 영어에 흥미를 갖도록 동기부여를 짱짱 돋구어 줄거에요!

 

 

 

넘버원유학 청주센터에서 소개드리는 아래의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4주만 운영을 합니다.

기존에 계속 영어캠프를 운영 해 왔던 곳이라 믿음이 가는 영어캠프입니다.

 

영어캠프 특징

압도적인 1:1 수업 (  1:1 수업 5시간. 그룹수업 2시간 +수영2시간)
3+1 기숙사.  필리핀 선생님과 함께 사용하는 기숙사. 필리핀 선생님이 영어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 생활관리,
방이 넓은 기숙사, 뷔페식 식사
24시간 가드대기 CCTV 시스템
매일 부모님께 사진 전송
한국인 관리 선생님 상주
매주 액티비티 시행
저렴한 캠프비. 30만원 할인과 귀국후 화상영어 제공은 덤

 

 

프리미엄 캠퍼스는 아이들이 영어캠프생활을 잘 적응하기에 적합한 환경으로 넓은 광장, 안락한 카페까지 갖춰져 있어
내 집 같은 편안한 환경속에서 연수생황을 할 수 있습니다.

 

 

셀라 영어캠프는 생활회화 실력 향상 및 안전을 위해 3+1 기숙사 룸을 제공합니다. 숫자3은 학생들 숫자이고 숫자1은 필리핀 선생임이에요.. 선생님이 1명씩 배정되어 아이들과 함께 생활합니다. 선생님이 같이 생활 하면  아이들 관리도 해주고 영어 말하기 연습도 가능하겠죠?   

 

 



셀라영어캠프는  아이들이 참여하는 거라 안전에 굉장히 신경쓰고 있어요.  24시간 안전을 책임지는 보안가드와  CCTV가 설치되어 있고,  기숙사 룸안에는 에어콘. 샤워실, 냉장고, TV, 옷장 등  필요한 가구와 가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재밌고 활동적인 액티비티도 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재밌어 합니다.


또하나 필리핀영어캠프의 장점은 영어공부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통해 실생활에 영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해외에서 여러가지 체험과 봉사활동까지 경험하며 자녀들이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발판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즐기면서 영어를 배우니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 은 물론, 부모님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입니다.



지금까지  청주에서 필리핀 여름방학 캠프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넘버원 유학에서는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이 좋은게 많아서 널리널리 홍보하고 싶어요. 영어캠프 내용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저희 넘버원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