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아일랜드유학 아일랜드 영어캠프는 영어+락, 영어+축구, 영어+농구 의 흥미진진한 영어캠프의 성격으로 진행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4. 11.

청주아일랜드유학   아일랜드 영어캠프는 영어+락, 영어+축구, 영어+농구 의 흥미진진한 영어캠프가 진행됩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아일랜드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센터에서 아일랜드 영어캠프에 대해 소개드려요.  소개드리는 아일랜드 ELI 영어캠프는 세계각국에서 청소년들이 등록하는 영어캠프로서 Gormanston Park의 멋진 구장에서 여름 영어캠프를 운영합니다. 캠프기숙사는 넓은 아름드리 정원, 훌륭한 스포츠 시설과 멋진 성이 있는 110 에이커가 넘는 캠퍼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일랜드 여름영어캠프가 열리는 장소는 더블린 공항에서 20분, 더블린 시티센터에서 35분이 소요돼요.

안전과 보안이 철저한 캠퍼스에는 24시간 보안, 빌딩 내 CCTV 설치, 전자키로 열 수 있는 방과 캠퍼스 내에 간호직원도 상주할 것입니다^^

 

 

 

 

만11세~만17세까지 등록할 수 있구요. 최소 2주이상 등록을 하여야 하며 매주 토요일 또는 일요일 입실, 매주 토요일 퇴실합니다.

 

1. 멀티액티비티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과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면서 세계에서 온 학생들을 만나보세요. 재미있고 상호작용적인 환경에서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의 네 가지의 기술을 개발합니다. 일정에는 더블린 도심에서 관광명소 여행, 보물찾기, 쇼핑 등 다섯 번의 오후 활동을 포함됩니다.

도착 일자: 2022 년 6월 25일, 7월 9일, 7월 23일, 8월 6일
주 15시간 영어 수업
오후 액티비티 5회, 저녁 액티비티 7회


2. 영어 & 락 스쿨
이 프로그램에서 통해서 학생들은 작곡과 연주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음악 교사들이 다양한 악기를 활용해 노래 가사 작성, 음악 리프 개발, 노래 공연 등의 과정을 안내 할 것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과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면서 세계에서 온 학생들을 만나보세요. 재미있고 상호작용적인 환경에서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의 네 가지의 기술을 개발합니다. 일정에는 더블린 도심에서 관광명소 여행, 보물찾기, 쇼핑 등 다섯 번의 오후 활동을 포함됩니다.
도착 일자 : 2022 년 6월 25일, 7월 9일, 7월 23일, 8월 6일주

주 15시간 영어 수업

주 4회, 8시간 락 뮤직 오후 수업

 

3. 영어 & 축구 아카데미
매일 아침 재미있는 대화식 수업에 참여하고 주 4회 로컬 축구 지도자와 함께 트레이닝하게 됩니다. 훌륭한 캠퍼스에서 축구 기술을 개발하고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학생들은 또한 주말과 일주일에 한번 오후에 흥미로운 장소를 방문할 것입니다.
주15시간 영어 수업
주 4회, 8시간 축구 오후 수업

 

4. 영어 & 농구 아카데미
이 프로그램 통해서 학생들은 농구의 기술과 전술의 기본을 배울 뿐만 아니라 팀플레이의 중요성을 배울 것입니다. 경험 많고 자격 있는 코치들은 학생들이 아일랜드에서 보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도할 것입니다.

주15시간 영어 수업
주 4회, 8시간 농구 오후 수업

 

  • 왜 아일랜드에서 공부해야 할까요?
    아름답고 안전하며 친절한 나라
    EU 국가에서 유일한 영어 사용 국가
    삶의 질 국가 순의 세계 2위
    세계적인 교육 제도
    인구 50% 가 30세 이해의 젊고 활기찬 국가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국민들로 선정

 

 

 

영어캠프 비용은 250만원~600만원까지 다양하며 프로그램별 기간별로 금액이 상이합니다. 

지금까지 청주유학원에서 아일랜드 영어캠프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아일랜드 영어캠프 또는 어학연수 대한 출국에 이르는 모든 수속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일랜드 영어캠프에 대한 궁금한 점은 넘버원유학센터로 문의 또는 방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