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주니어 캠프

청주유학원 '캐나다영어캠프'는 캐네디언 90% 참여형 영어캠프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3. 28.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위하여 알찬 영어캠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원더실장입니다.

오늘 출근을 하다 보니깐 벚꽂도 피고 목련도 피었더라구요.  눈내렸던 겨울이 엇그제인 것 같은데 벌써 새봄을 맞이 하였습니다.

이제 머지 않아 여름이 다가올텐데요. 이번 여름방학을 위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해주세요.

 

 

 

오늘은 캐나다 영어캠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22년 7월에 진행될 캐나다 영어캠프는 로키투어가 포함되어 있고, 좀더 비용을 추가하시면 캐나다 나이아가까지 돌아볼 수 있는

 영어캠프입니다.  코로나가 심했던 2022년1월에도 성황리에 영어캠프를 했습니다.

 

 

이 캐나다 영어캠프의 특징은 같은 또래의 현지 캐네디언 학생들 90% 이상 참여하는 현지에서도 유명한 로컬 캠프입니다.현지 아이들이 여름방학 때 선택해서 활동하는 코딩, 아트, 각종 스포츠, 수영, 과학 등등의 즐기면서 배우는 경험 위주의 캠프입니다.

 

캠프 스케쥴은

첫 1주일간 록키 및 캐나다 동부투어를 통해 시차적응, 낯선 친구들과 친밀한 유대관계, 홈스테이 배정 전 아이들 성향파악, 문화 체험등워 밍업 단계를 거칩니다. 직접 운영하는 ESL프로그램은 타사 ESL정원보다 적으며 현지 프로그램에 참여 전, 원활한 의사소통과 현지식 표현법을 습득, 언어적으로 오는 소통의 어려움을 최소화 할 수 있게 현지영어습득을 도와드립니다. 1주간 현지에 인기있는 기숙형 캠프로 그동안 익혔던 언어와 문화를 캐네디언 친구들과 먹고 자고 각종 놀이를 통해 그들의 문화 속에 깊이 참여해보고 진정으로 캐네디언 처럼 살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캐나다 영어캠프 (록키산맥투어 34)
일정  2022720~ 816(4)
캠프대상  초등학교 3학년~고등학교 2학년
오티  전문인솔자가 직접 오티진행 (일정은 추후 공지)
숙박형태  캐내디언 홈스테이, 캐네디언 기숙형
잔금  2022530일까지
비용  680만원(항공료 불포함)
 [옵션]
Qwanos Camp 선택시 65만원 추가
캐나다 동부대학투어 & 멘토링 (57) –가격문의
포함내역 액티비티, 교재비, 홈스테이, 교통비, 단체티
불포함내역 항공료, eTA, 여행자 보험, 용돈
문의 넘버원유학

 

 

 

 

주말액티비티

방과 후와 주말에 버디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아이들과 친구되는 것을 도와드리고,  특별코스 캐나다 서부 록키 투어를 통해 세계적인 견문을 넓혀 글로벌시대에 발맞춘 인재를 생성합니다. 또한 유명대 학 탐방과 함께멘토들로 부터 진학 과정 및 진로 상담으로 아이들이 “왜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그릴 수 있게 동기 부여를 합니다.

 

홈스테이

엄선된 캐네디언 가정에서 현지 문화를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홈스테이 프로그램입니다.

 

관리시스템

캠프 일정 중 SNS를 통해 부모님들과 모든 인솔자는 다이렉트로 소통이 가능함으로서 아이들의 상황을 수시로 체크 가능하며, 담당자들의 정기적인 홈스테이 방문을 통해 아이들의 상황을 살핍니다. 또한 조기유학 목적을 두고 있다면 여름캠프 체험을 하는 학생들은 현지 생활이 잘 맞는지 구체적으로 의견을 나눕니다. 24시간 담당자들의 케어로 응급상황 시 즉각 조치 가능합니다.

 

인솔

밴쿠버 현지 캠프 경력 10년이상된 한 국인 인솔자들을 주축으로 인천공항 출발부터 도착까지 단체로 인솔하며 현지에서도 아이들 안전을 위해 모든 인솔 교사가 24시간 대기합니다.

 

 

영어캠프와 다양한 투어들로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는 영어캠프!!! 이런 캐나다영어캠프라면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 해 주겠죠?  넘버원유학의 캐나다 영어캠프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두고두고 잊지 못할 방학을 만들어 주세요.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저희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또는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