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몰타유학 Malta

청주유학원 코로나시대의 몰타어학연수 장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3. 8.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코로나 시태의 #몰타어학연수 장점

 

 

안녕하세요 몰타어학연수 넘버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오늘은 넘버원유학 청주센터에서 코로나 시대의 몰타 어학연수와 출국에 관한 내용을 써 드릴까 해요.

 

 

넘버원유학센터

몰타는 우리나라 강화도보다 조금 더 큰 면적으로 지중해의 한 가운데에 자리잡고 있는 섬나라입니다.

몰타 어학연수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학비를 꼽을 수 있으면 학교마다 우수한 시설의 기숙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에 위치에 있어 대부분 유럽국가에 3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이탈리아 시칠리어 섬은 페리호가 매일 운항하여

당일여행도 가능합니다.

 

 

그럼 몰타를 가고 싶어하는 분들께서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과 답변 적어드리겠습니다

 

몰타 출국에 대한 FAQ

Q. 코로나 검사는 필수인가요?

 

몰타는 입국하는 국가들을 Green list, Amber list, Red list로 구분하여 절차를 다르게 하고 있습니다. 한국을 포함한 13개국은 Green list로 사전 코로나 검사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단 한국에서 직항이 없으므로 경유국이 Green list가 아니라면 경유지가 최종 입국지가 되므로 출발 72시간 전에 PCR 검사 <영문음성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국가 리스트 확인: https://www.visitmalta.com/en/covid-19

 

Visitmalta - The official tourism website for Malta, Gozo and Comino.

 

www.visitmalta.com

 

예) 터키 항공을 이용하는 경우, 항공사 및 터키공항에서는 요구하지 않으나, 터키에서 출발한 비행기로 몰타에 입국하는 것이므로 몰타 공항에서 확인서를 제출합니다. 만일 아랍에미리트 항공을 이용한다면 두바이는 Green list에 있으므로 검사 확인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Q. 몰타 입국을 위해 항공권 발급시에 위 내용은 혹시 변동이 없는지 코로나 검사를 어떻게 받나요?

 

공공보건소에서 검사 후에 영문 음성확인서를 보통 발급해 주지 않으므로 가능한 다른 병원에서 자비로 검사를 받게 됩니다.

(검사 및 확인서 발급 가능 병원을 관할 구청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비용은 병원마다 조금 다르나 약 11만원 정도)

공항에서도 실시하나 결과 나오는 시간을 감안해야 하므로 미리 확인이 필요합니다

 

Q. 90일 무비자인 EU국가 "몰타" 입국시에 필요한게 있나요?

 

변한 내용은 없습니다. 학생비자 신청은 몰타에 도착하고 학교 도움을 받아 하면 되므로 입국시에는 학교 등록 확인서를 가지고 계시면 문제가 없습니다.

 

몰타 IELS 어학원 FAQ

 

IELS어학원 학교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나요?

 

-학교 입장시 열체크 & 세정필수(37.1 이상은 입장 제한)

-학교 모든시설에 Social Distancing 표시

-엘리베이터 이용 분리 (A/B 분리)

-클래스룸을 비롯한 모든 학교의 공용시설은 데일리 방역을 실시

-사전테스트 등 최대한 비대면으로 실시하는 시스템

-수업시간 마스크 착용(실내에서는 필수)

-클래스당 적은 학생 수 운영으로 여유있게 착석함(6~9명)

-수업간의 휴식시간은 수업별로 시간을 달리하여 운영 중

-IELS는 몰타 보건국의 모든 규정을 엄수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코로나  FAQ

 

Q. 몰타에서 생활 중, 만일 어떤 증세가 있다면 어떻게 하나요?
생활 중에 스스로 의심 증서 (발열이나 호흡곤란 등)가 나타난다면 즉시 학교 응급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합니다.

 

Q. 학교에 연락한 후 거주지에서 머무를 수 있도록 합니다.

학교에서 직접 "보건국"에 연락을 취하며 (검사시행기간)주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

룸메이트가 있다면 학교에서 룸메이트를 다른 룸을 일단 배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검사 결과"음성"이면 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합니다 (2~3일 소요)

검사 결과 만일 양성이며 우선 거주지에서 머무르면 지정된 보건국 직원과 상시로 연락을 취하며 지냅니다

병원의 응급치료가 필요하다면 보건구 직원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관련된 모든 규정은 학생 뿐만 아이라 학교의 모든 직원들, 몰타인들에게 같이 해당되므로 IELS 직원들은 관련 내용을 상시록 교육받고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프로모션

 

 2021년 IELS어학원 프로모션- 수업+숙소 패키지  10%할인  (3월 말까지)

 

지금까지 몰타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넘버원유학에서는 몰타어학연수 상담무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수속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어학연수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세요

넘버원 유학이 여러분의 유학준비에 제대로된 코치 역활을 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