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몰타유학 Malta

청주유학원 통해 몰타갑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2. 6.

 

녕하세요~ 청주유학 넘버원유학  블로그 담당자 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2월내내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몰타는 365일 중 300일 이상이 맑은 날씨로 지중해에 둘러쌓인 유럽인들의 최고의 여행지 중 한곳이며 어학연수지 이기도 합니다.

몰타는 유럽에 속한 국가인데요, 제주도 6분의 1에 해당할 만큼 작은 국토를 가졌지만. 한국에서도 제법 알려진 유럽에 있는 국가입니다. 아직까지는 국적비율에서 한국인, 나아가 아시아인들의 비중이 작아서 영어를 사용하기에 더 없이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몰타어학연수를 결정하셨다면, 몰타에 대해서 먼저 알고 떠나셔야겠죠?

몰타는 지중해에 있는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국가로, 연중 온화한 날씨와 멋진 바다로 유럽인들이 많이 찾고 있는 휴양지입니다.

자연환경과 경치가 정말 아름다운 곳이라 드라마나 영화의 배경으로도 많이 등장하는 곳이랍니다.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등재될 정도이니 어느정도 상상이 가시겠죠^^?

 

 

또한 유럽의 다른 국가들보다 저렴한 물가를 자랑해서 합리적인 몰타에서 연수를 계획하실 수 있답니다.

몰타는 영국식 영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접하기 힘든 영국식 영어를 배울 수 있고,

여유로운 휴양지의 분위기에서 어학연수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단  몰타 비자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까요?

 

QnA

 

몰타는 쉥겐조약 국가로 무비자로 3개월 체류가 가능하며  3개월 이상 연수시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는 현지에서 발급받으면 비자 발급에 필요한 서류는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몰타 사람은 영어를 사용하나요?

몰타는 영어가 official Language인 곳으로 국민의 대다수가 영어를 자유롭게 구사합니다.

몰타는 영어외 이탈리아어 독일어 등 유럽에서 가장 많은 언어를 구사할 줄 아는 곳이기도 합니다.

 

몰타 어학원 추천해주세요

몰타에는 수많은 어학원이 있기 때문에 개개인의 성향과 연수목적, 출발시기, 연수기간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개긴에 맞는 학원을 선택해야 하며 성공적인 어학연수를 위해서는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인종차별이 있나요?

몰타는 관광국가로 굉장히 환대적이며 친절하며 인종차별은 거의 없는 편입니다

 

몰타에서 일을 할 수 있나요?

몰타에서도 아르바이트가 가능합니다. 연수 90일 이후에 워킹비자를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비자를 받은 후에는 주 15시간의 어학원 수업을 병해야 합니다.

 

최근기준으로 비자연장에 관해 알려주세요!

 몰타 비자에 대한 업데이트 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자 신청 시기 변경** (EC어학원 발췌)

- 우선, 최근 변경된 내용으로도 13 주 등록 부터도 비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EC 에서 비자 신청하는 학생의 경우 16 주 이상 연수신청이 되어야 2 주의 방학 신청이 가능하며,

18 주로 비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 13 ~ 16주 연수신청자는 도착 후 2 주 이내에 바로 비자 신청이 되어야 하며,

17 ~ 20주는 도착 후 6 주 이내, 21주 이상은 도착 후 12 주  이내에 비자 신청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 이 기간 내에 비자 신청이 이루어 지지 않는 경우, 최근 비자 접수 조차 되지 않고 있으며,

이민성에서 연수등록주수를 연장하여 신청접수 기간을 맞춰서 접수하라고 반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주유학원에서  몰타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몰타 어학연수 대한 출국에 이르는 모든 수속 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몰타에 대한 궁금한 점은 넘버원유학센터로 문의 또는 방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