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몰타유학 Malta

#청주유학원, 몰타 ESE 등록하면 항공권 무료 증정!!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2. 8.

#청주유학원,  몰타 ESE 등록하면 항공권 무료증정!!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지금부터 무조건 행복할 거에요. 춥고 추웠던 긴 겨울의 터널 끝자락 따뜻한 봄볕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건강꽃, 웃음꽃 만개하시고 행복한 달 보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몰타 어학연수 갈때 항공권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제가 눈씻고 찾아봐도 등록하면 항공권을 주는 학교는 거의 못 본거 같은데, 모래알에서 단추를 찾 듯

몰타항공권을 주는 어학교를 발견했어요.  한국-몰타 왕복 항공권을 주는 어학원은 몰타 ESE어학원입니다. 

 

몰타 ESE어학원은 몰타 어학원 중 시설으뜸, 커리큘럼 으뜸, 소셜활동도 으뜸으로 하는 평판 좋은 어학원입니다.

현대적이고 모던한 시설 뿐만 아니라 소규모 수업을 하고 있어 인기가 좋은 어학원 이지요.
선택할 수 있는 기숙사 종류도 다양하고 시설까지 좋아서 원하는 숙박타입을 고를 수 있어요.

ESE 몰타는 물타 중심지인 세인트 줄리앙에 위치하고 있어,  걸어서 카페, 레스토랑, 해변가, 영화관, 은행,

쇼핑몰에 갈 수 있어요. 

 

 

 

6개월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몰타 ESE어학원의 AYC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립니다.

AYC 프로그램이 뭐냐 하면, 24주 이상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과정으로 학비면에서 할인도 많고 프로그램도

매우 알차게 잘 짜여 있어  24주, 30주, 36주 코스까지 신청이 가능해요.


AYC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상담교사와 정기적으로 만나 학업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고

학생의 레벨이 올라간다면 토플, 아이엘츠, 캠브리지, 비지니스 과정으로 변경도 가능해요.

AYC과정은 6주마다 개강을 하는데요. 입학날짜가 따로 정해져 있어 날짜를 지켜야 합니다.

 

만일 시간이 없어서 본인이 날짜를 정하게 되면  일반영어과정으로 등록이 되며 주당 20레슨 또는 주당 30레슨 수업으로 입학 가능하겠습니다. 이 수업은 매주 월요일에 입학이 가능하고  메인수업은 스피킹, 리스닝, 리딩, 단어 등의 수업입니다.

일반영어과정의 경우에는  독일, 스위스, 체코, 이탈리아 등 유럽인 비율이 아주 높아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몰타 ESE의 항공권 패키지 프로모션 가격 써 드릴게요.
아래 가격에서 환율 1350원으로 계산해 보심 될 것 같은데요.  환율은 매일매일 오르락 내리락 해서 원화금액은 계산하는 날짜에 따라서 바뀔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셔야 합니다.

 


24주 Free Flight Special Offer   2021 

Number of Weeks

Course & Accomodation

Normal Price

  Package Discount

 Package Price

24 주

GE 20 & ESE Superior APT

9,530

19% + Free Flight

7,680

24 주

GE 20 & ESE Superior Plus APT

10,730

20% + Free

8,640

24 주

AYC 30 & ESE Superior APT

11,330

32% + Free

7,680

24 주

AYC 30 & ESE Plus APT

12,530

27%  + Free

8,640

 

일반영어과정 GE 20(GE 30) 시작일:  Every Monday

AYC 30 시작일: Every 6 weeks (1월 4일, 2월 15일, 3월 29일, 5월 10일,  6월 28일, 8월 9일, 9월 27일, 11월 8일)

 

추가금액 : 입학비  50

위 패키지비용 유효 마감일: 21년 6월 30일

성수기 할증료 있음 :  70 (5월 30일~9월 12일)

Deposit : € 500( 등록신청시 납부해야 함, 디포짓은 환불 불가)  항공권 때문에 시작일 기준으로 8주 이내에 등록요망

 

 

 

오늘은 여기까지 몰타 ESE의 항공권 제공 프로그램을 소개 드렸는데요.    

항공권까지 몰타 ESE에서 제공하는 거라 경제적인 어학연수가 되실꺼에요.


푸른 바다로 둘러싼 지중해 몰타에서 평화롭고 여유로운 어학연수를 해보지 않으려십니까?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몰타 어학연수에 대한 상담부터 출국에 이르는 모든 수속과정을 꼼꼼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카톡 상담이 가능한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물어봐주시고, 몰타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께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