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컬리지 입학! ILAC 온라인으로 끝장내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12. 23.

청주유학원:: 캐나다컬리지 입학! ILAC 온라인으로 끝장내기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 컬리지입학을 위해서 수업을 들어야 하는 과정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게요

 

 

 

우리나라에서도 좋은 대학에 가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조건이 필요하잖아요.

캐나다도 역시 대학입학을 위해서는 다양한 조건들이 필요합니다.

그 중 국제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공인영어성적을 제출해야 하는 건대요

대부분의 캐나다 컬리지에서는 IELTS 6.0 이상의 점수를 요구하고 캐나다 대학에서는 6.5이상의 점수를 요구합니다.

사실 영어 실력이 낮다면 혼자 공부만으로 이 점수를 따기는 힘들어요.

영어실력이 낮은 분이라면 보통은 캐나다 어학원에서 1년정도 공부를 해서 성적을 맞추어 대학을 들어가는 편인대요

중급수준이면 6개월 정도이면 가능 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캐나다 현지에 들어와서 수업을 들어야만 IELTS 면제가 되었는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현지에서도

대면 수업을 듣는 것 조차 어렵게 되어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피할 수 없는 상황때문에 캐나다 일부 대학에서도

ILAC KISS (온라인 강의)를 인정해 주고 있습니다.

캐나다 컬리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면 국내 또는 해외에서 ILAC 온라인 수업인 university pathway를 수강해 보세요.

학비도 너무 저렴하고 집에서 편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고, 시간대도 선택할 수 있거든요.

 

KISS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있는 ILAC 은 캐나다 밴쿠버와 토론토에 위치한 학원입니다.

코로나가 없던 시대에는 KISS 수업은 없었어요.  코로나때문에  비대면수업이 많아지면서 개발한 ILAC의 온라인 수업입니다.

온라인 수업 이름은 Ilac Kiss 라고 명명했는데요.  꼬옥  꿀발라놓은 아이스크림처럼 달달하지 않나요?ㅋㅋ

 

아일락키스는 캐나다 대학진학에 필요한 레벨 달성을 위해 온라인으로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캐나다 정부도 대학교 입학을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승인을 하였으며  국내에서도 온라인 수업만으로 캐나다 대학 입학조건을 충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별도의 공인 영어점수를 만들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캐나다대학 진학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큰 부담없이 온라인으로 영어공부를 통해 유학전부터 준비를 할 수 있어요.

 

 

캐나다 현지에서 온라인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총 3개의 시간대 중 희망하는 시간에 진행이 가능하며

녹음해 놓은 강의가 아닌 실제로 수업을 합니다.

 

07:00~10:00   08:00~11:00  11:00~14:00

 

한 수업당 최대 약 15명의 학생들과 선생님과 함께 수업이 진행됩니다.

주당$135~$180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지금은 이벤트 가격으로 더 저렴하게 수업이 가능합니다.

각 수업은 온라인 강의를 보는 형태가 아니라 ZOOM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진행합니다.

 

 

IlacKiss는 캐나다로 출발 전 미리 부족한 영어 공부도 하고 레벨도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캐나다 현지에서 시작할 때 드는 비용과시간을  아낄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시 말하지만 한국에서 Kiss로 했던 레벨을 그대로 인정받을 수 있고요~ 캐나다 현지에 도착해서도  이어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제 캐나다 컬리지 진학을 국내에서 온라인 수업을 통하여 준비해 보세요.

참 그리고, 아일락 키스프로그램은 University Pathway과정외에도  코업Class, General English, Business English, IELTS Prepartion도 개설되어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Ilackiss 프로그램외에도 타사의 캐나다 온라인수업을 알고 싶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으로  문의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