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영국 유학UK

맨체스터 어학원 브리타니아는 소수정예, 국적은 거의 유럽인 [청주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2. 20.

안녕하세요~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블로그운영자입니다.

혹시 영국어학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영국어학연수를 갈 때 맨체스터 어학연수도 많이 문의 주시더라구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영국 맨체스터에 있는 브리타니아 어학원 
(Britannia English Academy)를 소개 해 드립니다.

브리타니아 아카데미는 아직까지는 한국에 알려진 곳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한국시작을 개척하려는 브리타니아의 노력으로 저희 유학원도 
브리타니아 English Academy를 알게 되었답니다^^

 


그렇다면 맨체스터에 있는 브리타니아 어학원을 왜 선택해야 할까요?
10가지에 대해서 나열 해 드릴께요. (10 things to know about Britania !!! )


1.소그룹 진행, 한 클래스 별 최대 10명 
다른 어학원과는 달리 한 클래스당 최대 10명으로 수업 구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월 현재는 한 반에 7,8 명 정도로 수업 시 선생님의 꼼꼼하고 세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브리타니아는 맨체스터 시티 센터 (Manchester Oxford St 에서 도보 10분 이내) 가까이 있습니다.

2. 일반 영어 회화 수업 + 인텐시브 회화 + 비즈니스 + IELTS 수업 선택 가능
학생들 레벨과 수업 필요에 따라 수업 선택이 가능합니다.
학생에 맞춰 가능한 시간과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학생과 함께 학습 플랜을 계획합니다. 

3. 1:1 수업 및 온라인 수업 
그룹 클래스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을 시에 1:1 수업, 1:2 수업 1:3 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학생에 맞춰 진 수업으로 선생님과 시간을 맞춰서 시간을 정합니다.
예를 들어, 학생이 잡인터뷰나 비즈니스 전화 영어, 영어 CV 쓰기 등 강화된 수업이 필요하다면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다양한 국적 학생 비율, 대부분 유럽피안 학생 (스페인, 이탈리아 학생 비율 높음)
현재, 어학원은 대부분 유럽 학생들 비율이 높고 아시아 학생들 비율이 낮은 편이라
영어 수업은 물론 유럽 학생들과 친분을 쌓고 그들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환경입니다. 
다른 타 국가나 어학원에 비해서 좋은 환경으로 특히 유럽 문화권을 배우고 
그들과 함께 영어 수업을 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5. 매주 흥미있는 액티비티 오픈: 영어 회화 모임, 축구, 배구, 주말 여행 프로그램 
매주 정규 수업 이외에도 영어 회화 모임과 스포츠 모임, 주말 여행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정해진 수업이 끝나고 다양한 모임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영어 회화 실력은 물론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배우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6. 다양한 수업 시간대를 운영: (월 -금) 오전 8:30 – 오후 8:30 / (토) 오전 9:00 – 오후 1:00
타 어학원과는 달리, 저녁 시간 까지 수업이 진행 되어서 학생들이 수업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특히 토요일 오전에도 수업이 진행이 되어서 평일에 부족한 수업량을 채울 수 있고, 
영어 수업 시간을 더 활용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7.한 달에 1번 워크샵 진행 
한 달에 1번 어학원 자체 내에서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영어로 이력서 쓰는 법, 영어권 문화 이해하기 등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워크샵이 매달 1번 씩 진행됩니다.
영어 수업에서는 배우지 못하는 영국 및 영어권 문화를 이해하고 영국에서 생활하기에 필요한 부분들을 워크샵으로 진행합니다. 
수업 외에 배울 수 있는 워크샵도 놓치기 아까운 포인트 입니다.^^

8. 홈스테이 어학원에서 직접 운영 관리
타 어학원들은 홈스테이를 대행해서 운영하는 경우가 많지만, 브리타니아는 어학원에서 홈스테이를 직접 운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관리 스태프가 어학원에서 상주하며 관리 하고 있어서 행여나 발생되는 홈스테이 문제점과 어려움들을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의 성향이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최대한 맞는 홈스테이 가족들을 매칭해 주고 있어서 학생들 만족도가 높습니다.

 

 

9. 다양한 국적 스태프 어학원 근무 
현재 어학원은 다양한 국적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국적의 스태프들이 상주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학생들을 위한 한국 스태프가 함께 일을 하고 있어 타지에서 학생들에게 따뜻한 조력자가 되고 있습니다.
때로는 언니, 누나 처럼 어학원 수업 뿐 아니라 생활적인 부분이나 진로 상담 등 다양한 부분에서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브리타니아 스쿨 만의 특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10. 해외에서 만나는 친근하고 다정한 환경 !
해외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건 사람이 아닐까합니다. 맨체스터 브리타니아 스쿨은 다양한 국적의 스태프들의 상주로 
누구보다 학생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그들의 필요를 잘 파악합니다.
선생님은 네이티브로 구성 되어 있고 전문성을 갖춘 분들이여서 체계적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고,
상주하는 스탭들은 다양한 국적의 영어 사용자들로 이루어져 있어 학생들에게 친근하고 따뜻하게 대하고 있습니다. 
경험 해 본 사람 만이 경험자를 제일 잘 이해할 수 있다고 하죠^^
타지에서 학생들이 편하게 수업하고 좋은 경험 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조력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브리타니아 스쿨에 오는 순간 부터 ! 홈타운에서 받을 수 있는 따뜻함과 인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적비율
9월 현재, 유럽 학생들 (대부분 스페인, 이탈리아) 비율이 높으며 아시아인 비율이 낮습니다. 
한국인 2-3명 정도 입니다.
유럽 및 타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 많아서 유럽 문화를 배우고 체험하기에 강점이 있습니다. 

 

수업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GBe-0ixNO8#action=share
학생이 주 당 20 레슨을 듣는다고 할 때,
10 레슨 (General Course ) + 10 레슨(Conversational Course) 선택 가능합니다.
타 어학원에 비해 유연하며 최대한 학습 동기나 필요에 따라 스케줄을 플랜 합니다.
어학원 운영 시간 평일 오전 8:30 - 오후 8:30 / 토요일 오전 9:00- 13:00 
평일 오후 수업 및 토요 오전 수업 시간으로 수업 선택 폭이 넓습니다. 

 


홈스테이 관리
타 어학원에 비해 홈스테이 운영 관리가 쉽습니다.
어학원에 홈스테이 및 학생 기숙사 담당 직원이 상주 하고 있어서 업무 처리가 빠르고, 관리가 잘 되고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브리타니아 어학원 (Britannia English Academy) 만의 
특별한 혜택과 장점들을 보내드렸습니다. 
영국어학연수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에 언제 든지 넘버원유학으로 연락 주시고요.
매일매일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