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아일랜드 Ireland

아일랜드 GCI어학원은 광채가 나요. 직접 다녀온 후기임돠^^ [청주유학원/아일랜드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3. 8.

아일랜드 GCI어학원은 광채가 나요. 직접 다녀온 후기임돠^^ [청주유학원]



청주유학원 뎅이지 여사!! 아일랜드 골웨이에 있는 GCI 어학원을 방문했습니다.

GCI는 골웨이 솔트힐이라는 해안가에 있는데요.  사실 솔트힐이 골웨이 도심과 그리 멀지도 않더라구요. 

승용차로 약 5분 내외인 것 같아요. 솔트힐까지 사실 걸어서 가도 돼요ㅎ

해안도로를 따라 걸으면 되기 때문에 시간에 쫓기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아일랜드 골웨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바다를 끼고 있는 도시인대요. 넘실대는 푸른바다와 갈매기들도 가까이 볼 수 있어요.

골웨이는 아일랜드의  문화수도라고 해요. 골웨이는 도시자체도 예쁘고 버스킹(거리공연)도 많고 연중 다양한 축제도 많이 열리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도시에요.

또한 인근에는 아일랜드 최대 관광지가 몰려있어 관광객들이 골웨이는 꼭 찾아오는 것 같아요.




골웨이 GCI어학원 리셉션 구역인대요. 첫 인상이 굉장히 깨끗하다 못해 광채가 난다 였어요. 

벌레가 살 수 없을 만큼 청결합니다.

한편으로는 청소하시는 분들 고생하시겠네 라고도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광채가 나는 바닥입니다.  복도가  반들반들 윤기가 자르르 나요. 

화장실도 가봤는데 거기도 마찬가지로 티끌하나 없이 깨끗하고  냄새도 안나고 청결하더라구요. 

먼지 하나 없는 GCI ! 흠 잡을데가 없는 것 같습니다.




반들반들 광채가 나는 GCI 어학원. 호텔 로비를 보는 것 같아요.




윗 사무실은 저를 반겨주신 코스미나 언니의 사무실이에요.  저에게 방문 기념으로  GCI 다이어리와 GCI 백을 주시더라구요.

나중에 다이어리를 뒤적거리니깐  자필로 인삿말과 싸인까지 해 놓으셔서 감동 받았어요.

아일랜드 분들은 정이 많고 친절하다고 들었는데 여기서 또 한번 겪었습니다. 

이전에 시외 버스타고  댕기면서 아일랜드 분들 친절하고 정이 많다고 느꼈거든요.





수업중이라 교실 사진은 못찍고 바깥에서 찍었어요.  쉿!! 수업중입니다. 





위 사진은 GCI어학원내 카페테리아 인대요.   여기 카페테리아는 학원내 학생 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에게도 개방이 되어 주민들도

간단한 식사나 차를 마시러 온다고 하더라구요. 





전체 건물이 GCI 어학원 건물이에요. GCI는 내부적으로 두개의 학교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Language Course를 가르치는 어학원과 Business 과정을 가르치는 비지니스 스쿨이 함께 있어요. 두개의 학교가 있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두학교의 오너는 같은 사람이니까요^^





GCI는 1989년 개교한 학교로 아일랜드에서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어요. 스피킹과 리스닝에 촛점을 둔 일반영어 뿐만 아니라 각종

시험준비 영어 등 다양한 코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비지니스 전문학교도 같이 운영되기 때문에 전문적인 비지니스 코스도 공부할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소셜 프로그램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한국학생들이 좋아하는 인기 코스는 일반영어과정  25주 코스인대요.  25주를 등록해야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학생비자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GCI의 한국인 비율은 5%~10% 미만의 비율을 차지 하고 있으며, 나머지는 유럽 국적이 참 많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유럽인의 얼굴을 가진 학생들만 보이더라구요.





GCI의 정면에서 보이는 바다입니다.  제가 갔을때 비가 올락말락 해서 대낮인대도  날씨가 약간 컴컴했어요.



GCI는 평화로운 바닷가 앞에 위치해 있고 주변이 주택가라 도보로 가능한 홈스테이를 구하는데 쉬운 편이에요.

학비도 저렴하게 책정이 되어서 부담이 적고,  체계적으로 영어를 잘 가르쳐 주는 곳이라 영어향상은 기대하셔도 됩니다.

GCI를 선택하신다면 귀국할 때는 영어를 잘 하게 되어 혀가 꼬여서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어학원 선정에 심사숙고 하신 분들이라면 GCI를 선택하세요. 학원이 모든면에서 다 자리잡혀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주유학원 뎅이지가 직접 다녀온 소감을 적어봤는데요.

아일랜드 골웨이 GCI어학원 선택하셔도 후회하지 않는 곳임을 알려드리며 GCI에 대해서 궁금하시거나 관심이 있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일랜드 GCI어학원은 광채가 나요. 직접 다녀온 후기임돠^^ [청주유학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