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아일랜드 Ireland

청주유학원 통해 아일랜드 어학원 등록하려구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4. 8.

청주유학원 통해 아일랜드 어학원 등록하려구요!

 

안녕하세요~ 아일랜드 어학연수를 잘 도와드릴 수 있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아일랜드는 영국 서쪽에 있는 섬나라로 면적은 대한민국(남한)의 약 82%의 크기입니다.

국토의 대부분이 초원으로 이루어 있어서 양과 소가 많아 약간 뉴질랜드처럼 보이기도 해요

 

 

아일랜드는 카톨릭 국가이며 가족과 전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국민성으로 인해 유럽에서도 가장 범죄율이 낮습니다.

아일랜드는 버스킹이 많은 나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만큼 자유롭게 음악을 연주하고  예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언제든지 가까운 영국-프랑스-이탈리아 등 유럽 국가로 떠날 수 있는 것도 아일랜드 어학연수의

장점이 되겠네요 ㅎ

아일랜드 한국 학생 비율은 5%-10% 내외로 아시아 국적비율이 전반적으로 낮은 반면 유럽 학생들의 비율이 높아요.

학생들의 국적구성이 다양해서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도 있고 

만일 학생비자와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소지한 경우, 아르바이트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아일랜드 각 도시의 특징을 간략하게 소개드립니다.

 

더블린

아일랜드의 수도이자 교육 중심의 도시이며 유럽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더블린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화 도시이기도 해요.  더블린은 그중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으며 일자리도 다양해요.

 

골웨이

공부하기 좋은 따뜻한 기후의 도시이죠. 아일랜드 서부 끝자락에 위치한 골웨이는 지방 특유의

아일랜드 문화와 옛 풍습이 보전되어 있고 유명 자연관광지가 인근에 있습니다.

 

코크

더블린에 이어 아일랜드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이며 더블린에 비해 물가도 싸고 조용하고 친절한 도시로 

소도시의 장점을 원한다면 영어연수 지역으로 코크를 추천해 드릴게요.

어학연수하는 학생들이 홈스테이 이용 시 매우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아일랜드에서 어학연수 추천할  한군데 알려드릴게요~

추천할 곳은 아틀란틱 랭귀지 스쿨이라는 곳입니다."

 

아틀란틱 랭귀지 스쿨은 골웨이와 더블린이 있습니다. 

더블린센터는 현대식 건물에 우수한 시설 때문에
더블린 최고의 시설일꺼라 생각이 들게 할 만큼 외관과 내부 시설이 좋습니다. 
아틀란틱 더블린은  트리니티 컬리지 바로 옆에 있고,  도보로 시티센터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매주 Job Club 세미나로 아르바이트를 생각하는 학생에게 유용한 수업도 제공하고요. 
ESL수업 뿐만아니라 시험영어도 우수하고, 방과 후 유/무료 다양한 액티비티 운영하고 있어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틀란틱 1호점 캠퍼스인 골웨이 캠퍼스도,  골웨이 시내 중심부에  있습니다.
다녀온 학생들이 학교를 너무 좋아해서 추천받은 친구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에요.
골웨이 버스터미널과 기차역이 근처에 있어 교통도 편리하고  중심부에 있기때문에,

시티라이프의 모든 것들을 다 누를 수 있어요.
방과 후에는 Free Movie in School, Irish Language Class.  Job Club, 국적별 culture day 등의 이벤트를 하고요.
무료 수업으로  매주 북클럽, 회화수업, 발음수업, irish culture calss, Vocabulary class 등 다양한 무료수업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보 가능한 기숙사도 제공하고 있구요.
더블린 캠퍼스 만큼 건물도 크고, 시설도 너무나 좋아서 만족도가 높아요.

 

 

그럼 이번에는 아일랜드 아틀란틱의 2020년 장학혜택 포스팅 해 드릴게요.

 

이런 저렴한 기회 놓치 마시고 아일랜드로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다면 잡으세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아일랜드어학연수의 다양한 장점들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이번 하반기는 안전하고 영어능률도 높은 아일랜드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거나 궁금한 점 문의를 원하신다면 저희 넘버원유학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