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말레이시아유학

청주 말레이시아유학원, 말레이시아 어학원 정하기 힘들면 여길보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1. 21.

청주 말레이시아유학원, 말레이시아 어학원 정하기 힘들면 여길보세요!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넘버원,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따뜻했던 날씨가 갑자기 확 떨어져서 더욱더 춥게 느껴지네요. 외출하는 것이 망설여져요ㅎ




요즘 말레이시아 어학연수가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말레이시아를 선택하는 이유는 아마도 바로 안전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비용도 영미권에 비하면 굉장히 저렴하구요. 말레이시아는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한 국가입니다말레이시아는 여학생과 가족 팀이 함께 하는 가족연수가 인기가 높더라구요. 아무래도  안정된 치안과 건전한 유학 환경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라 필리핀보다 더 찾는 것 같아요. 어떤 분들은 말레이시아는 영어를 안쓴다고 생각하는데요~ 직접 다녀오시면 절대로 그렇게 생각 안합니다. 말레이시아는 영어가 공용어에요.




말레이시아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과 국경을 접하고 있으며.다민족 국가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시아 최대 영어사용국으로 국민의 95% 이상 영어를 구사할 수 있구요. 이슬람교를 국교로 하고 있어 마약과 음주문화에 엄격합니다.




청주유학원에서 소개하려는 SL어학원은 말레이시아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어학원이에요.


SL어학원은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선웨이라군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는 테마파크, 쇼핑센터 등 주변에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특히 SL어학원은 말레이시아 어학원들의 단점들을 개선하여 만든 프로그램인 1:1 수업이 있어요. 말레이시아 대부분의 어학원들은 1:1 수업을 제공하지 않으나, SL 1:1수업을 제공하고 있는게 가장 다른점입니다. 말레이시아가 사실  한국보다는 물가가 저렴하지만 학원내에서 1:1수업을 진행하기에는 부담이 있는 게 사실인대요. 하지만 SL어학원은 1:1 수업을 제공을 함으로서 빠르게 공부하러 오신 분들을 위해 영어향상이 되도록 신경쓰고 있어요. 성인 수업의 경우에는 1:1 2시간,  1:4 2시간, 1:8 2시간 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SL어학원은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고, 학부모 상담, 수업상담을 꼼꼼하게 도와드립니다.




 

그다음은 SL어학원의 고급기숙사인데요.  대부분의 말레이시아 어학원은 숙소에서 강의동까지 10분 또는 차를타로 가야 하지만 SL어학원은 숙소와 강의동이 연결통로가 있기 때문에 이동이 편해요. 게다가 프리미엄 콘도로서 농구장, 헬스장, 테니스장 골프장, 수영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쇼핑몰도 있어서 생활하는데 불편한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어요. 또한 연수를 받으시는 동안 평일에 식사제공을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기관 SL에 대해서 소개드렸는데요.




말레이시아 어학연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갖지 마시고 넘버원유학원으로 문의주세요.


올해도 성인연수와 가족연수 마감이 빠를 것 같다는 예상이 들어요. 원하는 날짜와 기숙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서둘러주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