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말레이시아유학

청주유학원 말레이시아 어학원, 스카이에듀어학원 추천이유 여기있습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9. 1. 18.

청주유학원 말레이시아 어학원 스카이에듀 추천이유 여기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주말레이시아 유학센터 넘버원유학입니다

말레이시아로 어학연수 생각해보신적 있으세요? 어학연수를 위해서 필리핀도 인기가 높지만, 말레이시아도 마찬가지더라구요.

말레이시아에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말레이시아는 다문화국가입니다. . 중국계, 말레이시아계, 인도계, 유럽 중동인 분들이 어울려 살고 있는 국가입니다. 그러다 보니 의사 소통을 할 때 영어로 말을 합니다.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인 앞에서는 발음 때문에 입이 열리지 않을 수도 있는데, 말레이시아인 앞에서 수줍음이 없어지고 쉽게 입이 열릴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비용에 대한 부담이 다른국가에 비해 적습니다. 요즘 처럼 경기가 어려울땐 비용에 대한 부담을 그만큼 줄일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가 요즘 영어연수로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는 말레이시아가 정치적 경제적으로 안정된 나라이기 때문에 치안사정이 좋다는 점이 크게 인기를 끄는 요소인것 같아요.

게다가 필리핀과 비슷한 가성비 높은 연수비와 생활비가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소개하는 말레이시아 스카이 에듀어학원은 성인혼자가셔도 되시고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연수도 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에듀 어학원은 쿠알라룸프루  다만사라라는 곳에 위치했습니다. 쿠알라룸프 도심에서 20분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학원주변은 콘도들이 많이 위치해 있고  세탁소, 슈퍼마켓, 편의점, 은행이 있어 생활이 편리해요.


말레이시아의 어학연수의 장점은 바로 식사가 제공되는 고급 숙소인데요.  숙소가 한국의 아파트처럼 비슷하지만 훨신 좋아요.  기숙사는 학원 옆 콘도 기숙사를 이용하거나 또는 15분 떨어진 프리미엄 콘도를 이용합니다.  본원 기숙사는 가까워서 가족연수자가 사용하기 좋을 것 같고요. 프리미엄 콘도는 시설을 중시하는 분 또는 걷는 걸 좋아하는 분께 추천합니다. 혹시 가족 연수로 오는데 유치원아이가 있다면 유치원 입학도 가능해요.






성인 연수인 경우 코스는 그룹수업으로만 6시간 또는 1:1 수업 3시간 + 그룹수업 1:8  3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맨투맨 수업이 있는 시간표를 더 선호하는데요요~ 영어 초급자나 고급자까지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어요.

매주 주말에는 현지 액티비티를 진행하고 인접국가로 버스로도 여행도 가능합니다.



말레이시아 어학연수의 장점은 한국인이라면 3개월의 무비자가 가능하고, 현지에서 지불하는 비용이 필리핀보다 아주 적기 때문에 총 예상견적은 비슷하게 나옵니다.



청주유학원에서 알려드린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어떠세요~ ?

말레이시아 스카이에듀는 필리핀처럼 맨투맨 수업과 고급콘도+식사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보다 더 나은 퀄러티와, 비슷한 예산 비용을 염두해 두고 있다면 말레이시아를 참 괜찮은 국가인 것 같습니다.

말레이시아 가족연수가 궁금 하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