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말레이시아유학

청주지역 말레이시아 어학연수는 청주유학원 NO1유학에 맡기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1. 29.

청주지역 말레이시아 어학연수는 청주유학원 NO1유학에 맡기세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원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합니다. 폭염으로 힘든 여름이었지만  너무 추워져서 그런지 가끔은 여름이 그립기도 해요.

차가운 날씨 때문에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은데 건강 조심하세요~

요즘 떠오르는 어학연수지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어학연수에 대해서 적어보고자 합니다.


 

 

 

말레이시아 어학연수는 아무래도 안전+비용+근접성 때문에 많이 찾는 것 같아요.

 

말레이시아는 아직까지는 성인 혼자서 가는 경우보다 가족 팀이 함께 하는 가족연수가 더 대새인 것 같아요. 말레이시아는

 

안정된 치안유지와 건전한 유학 환경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말레이시아를 후진국이라고 생각하면 아니됩니다.

 

동남아쪽에서는 싱가포르 다음으로 잘 사는 나라이거든요.

 

 

 

 

말레이시아는 이슬람 국가이라 향락 문화가 없고, 총기 소지가 되지 않아 사고 사건은 잘 나지 않아요. 미국/영국 등을

 

가려면 비행시간이 10시간 이상 걸리고 비행기값도 만만치 않는데요. 말레이시아는 한국과의 가까운 거리와 저렴한

 

항공료, 저렴한 물가로 점차 학부모님의 선호국가 1위가 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도 가족연수를 운영하는 어학원이 많은데요. 말레이시아 유학 전문가가 아닌 이상 어떤 어학원을 선택해야

 

하는지 잘 모르실 거에요. 그래서 저희 청주유학원 넘버원에서 말레이시아 가족연수 할 만한 어학원.! SL어학원을 소개해드릴게요.

 

 

 

 

 


 

말레이시아는 1:1수업을 제공하는 데가 거의 없는데요.  요긴 1:1수업을 제공하더라구요.

SL어학원은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선웨이라군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는 테마파크, 쇼핑센터 등 주변에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특히 SL어학원은 말레이시아 어학원들의 단점들을 개선하여 만든 프로그램인 1:1 수업이 있어요. 말레이시아 대부분의

 

어학원들은 1:1 수업을 제공하지 않으나 SL은 1:1수업을 제공하고 있는게 가장 다른점이죠 ㅎ. 말레이시아가 사실 

 

 한국보다는 물가가 저렴하다 할지라도 학원내에서 1:1수업을 진행하기에는 비용부담이 클 수 있어요. 그렇지만

 

SL어학원은 1:1 수업을 제공 함으로서 빠르게 영어향상이 되도록 적극 지원해주고 있어요.



 

 

 

 


또하나의 SL어학원의 장점은 기숙사와 강의동이 연결되어 있는 건데요. 콘도와 강의동에 내부 연결통로가 있어

 

비가오더라도 걱정없이 등/학교를 하실 수 있어요. 타 어학원들은 강의동과 기숙사 5분~20분정도 떨어져 있거든요.

 콘도내에는 수영장, 헬스장, 테니스장, 골프 퍼팅장, 바비큐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고요. 평일에는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학생이라면 한국인 매니저가 관리를 하는 등. 국가별 매니저에 의해 생활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장점이 많은 어학원 ! SL어학원은 1:1수업과 식사까지 제공하니 서비스가 좋네요.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요.

 


 

 

 

 

 

 

오늘은 여기까지 말레이시아 어학연수 기관 SL에 대해서 소개드렸는데요.

말레이시아 어학연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갖지 마시고 넘버원유학원으로 문의주세요.

올 겨울방학은 특히 영어캠프나 가족연수 마감이 빠릅니다. 원하는 날짜와 기숙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서둘러주시길 바랄게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은 충북대학교가 있는 사창사거리 한국 외국어학원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