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온타리오주 사립학교 그레이트 레이크 크리스찬 아카데미 [청주캐나다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2. 26.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캐나다조기유학 NO.1! 넘버원 유학에서 인사드립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내내 바람이 불어 추운 날씨가 이어졌어요~오늘하루도 화이팅 넘치는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청주캐나다유학원  넘버원 유학에서 오늘은 캐나다 토론토 외곽에 있는 사립 기숙사형 고등학교를 소개하려고 해요. 고등학교 이름은 Great lakes Christian High school인대요. 기숙사를 함께 운영하는 캐나다 정식 학교입니다. GLCHS(그레이트 레이크스 크리스찬 하이스쿨) 는 캐나다 동부 토론토에서 가까운 나이아가라 주변 빔스 빌레 위치한 고등학교이에요. 토론토에서 나이아가라 폭포 방향으로 1시간 떨어진 곳에 빔스 빌 이 있는데요. 빔스 빌 은 한국인이 거의 없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마을입니다.


고등학교라서 9~12학년까지 학년이 있고, 전체 인원은 약 150명 정도 됩니다. 1952년에 창립이 되었으며 남녀공학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크리스천 학교라서 크리스천의 가치를 교육에 조화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학교 내 모든 직원과 학생들은 인성이 뛰어나고, 재학 중의 국제학생들의 영어 구사력이 다른 학교 학생들 보다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레이트 레이크스 크리스찬 하이스쿨 (GLCHS)는 대학 캠퍼스와 같은 규모와 조경을 가지고 있으며 9개의 건물이 모여 있습니다. 기숙사 동은 3개가 있는데 2개는 여학생 전용, 1개는 남학생 전용입니다.

 

 



유학생들은 대부분 기숙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낮에는 현지 학생들과 정규과정을 공부하고 방과 후에는 현직 교사와 함께 보충학습을 합니다. 영어가 부족하다면 학교 내에 ESL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 영어실력이 부족하더라도 입학지원은 가능합니다. 많은 학생들이 기숙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기숙사 내에서 자주 대화를 할 기회가 많으므로 영어 스피킹 실력은 빠르게 늘어갈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레이크스 크리스찬 하이스쿨 (GLCHS)는 학급당 학생 수가 12~20명 정도로 구성되어 있고 전교생 100%가 대학으로 진학을 하고 있고 명문 대학 진학률이 높습니다.



기숙 학생 하루 스케줄

 



7:00 아침식사


8:00 수업시간 시작 ( 80분 수업)


11:35~12:20 점심시간


12:25~3:10 오후 수업


4:00 스포츠 수업과 클럽 활동


5:30 저녁 수업과 헬스클럽 제공


7:45~8:45 개인 학습과 개인 지도


9:45 주중 기숙사 귀가시간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그레이트 레이크 크리스천 하이 스쿨은 초기 적응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에게 추천합니다.

세심한 관리와 면학분위기, 학교시설도 준수하고, 기숙사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안심할 수 있거든요. 캐나다 조기유학을 보내려고 하시면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으로 문의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아래 연락처 청주유학원으로 그레이트 레이크 크리스천 하이 스쿨에 대해서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