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미국유학 ~미국 조기유학 캘리포니아 추천 학교들 입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1. 19.

청주미국유학, 미국 조기유학 캘리포니아 추천 학교들 입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미국 넘버원유학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자녀분들이 갈만한 캘리포니아 학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학 추천지는 LA근교 백인 위주의 부촌도시에 있는 크리스찬 스쿨인데요.

안전하고 좋은 학군인  Palm Spring, Bakersfield 지역에 있습니다.

학교는 지역내 명문 사립학교로 다양한 AP Honor과목이 개설되어 있고

상위권 학교로의 높은 진학률(98%)과 클럽 활동과 봉사활동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학교들 이에요.

 

 

 

 

 

LA는 봄 같은 겨울을 갖고 있는 온화하고 따뜻한 도시라서 겨울 학기로 입학을 시작해도 날씨 때문에 고생하진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아이 혼자 유학을 가는 경우 현지 코디네이터님이 홈스테이와 학교내 카운셀러와 자주 연락을 하여서 학생별 목표에 따른 멘토링을 진행 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의 학업 및 생활관리와 예체능 및 봉사활동도 열심히 지원해 주고 있어요.  방과후에는 학교와 연계된 믿을 수 있는 SAT학원에서 주중 혹은 주말 동안 집중 과외수업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조기유학 가능한 학교 소개해 드려봅니다.

 

 

Grace Brethren Christian School

Hillcrest Christian School

Egremont School

West Valley Christian School

Calvary Murrieta Christian School

Bloomington Christian School

Desert Chapel Christian School

St. Theresa School

Xavier High School

Desert Christian Academy

 

 

 

 

 

[대표적인 학교 소개]

 

 

Bloomington Christian School

 

블루밍톤 크리스찬 스쿨은 안전한 교육의 도시 블루밍턴 지역의 최고 명문 사립학교로서 우수한 커리큘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LA 근교 안전한 지역에 있습니다.

LA지역에서 약 1시간 거리의 안전하고 부촌인 지역으로 주변 시설 및 전반적인 생활 수준이 높으며 주민들이 안전하고 여유롭기 때문에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입니다.

한국에서는 체험할 수 없는 친환경적인 지역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백인 위주의 중산층 지역일 뿐만 아니라 한국인은 소수가 거주 중에 있습니다.

Cross Country, Soccer, Swimming Football 등이 가능하며 학교 내 체육관 및 수영장 등 최신 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졸업 후 97% 이상의 학생이 UCA, UC Berkeley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C Riverside 등의 명문대학에 진학하고 있습니다.

 

 

 

 

 

 

 

West Valley Christian School

 

 

웨스트 밸리 크리스찬 스쿨은 선도적인 크리스찬 스쿨로서 학교내 체육관, 강당, 카페테리아 등 학교시설이 매우 우수합니다.  학생들의 재능과 창의력에 입각한 교육을 중점을 하는 곳으로 한국학생의 거의 없고 전교생이 300여명의 정도 됩니다.

일단 미국 조기유학을 떠나시면 개개인이 한국을 대표하는 외교 사찰단이라고 생각하시어 행동을 하셔야 합니다. 공공장소에는 기본 에티켓을 지키고 현지 문화도 존중해 주시길 바랄게요.

 

 

 

 

 

 

 

 

미국 조기유학학교를 선택할 때 여러분은 어떤 점을 많이 보시나요?

이미 지역을 정했다 하더라도 어떤 학교로 신청을 해야 할지, 학비나 생활비가 얼마나 들어갈지, 숙식은 어떻게 할건지, 가서는 잘 적응할 지 등등 궁금한 점이 아주 많으실텐데요.

이런 궁금한 점은 넘버원유학을 통해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 보신다면 다소 미국 유학에 대한 궁금 점을 해결할 수 있을거에요 인터넷에 나와있는 글들은 비 전문가나 이미 지난 글들이 많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전문적 컨설팅을 받아보시고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미국조기유학~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청주미국유학원, 미국 조기유학 캘리포니아 추천 학교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