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유학원][LA어학연수] LA어학연수는 씨트러스 컬리지에서 시작하세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9. 11.




초가을 선선해진 날씨에 마음도 한결 가벼워지는 9월에 " 청주유학원 " 넘버원유학 뎅이지 인사드립니다.
한여름 식을 줄 모르는 더위도 시간이 지나가니 많이 주춤해 졌네요.

이제 낮과 밤의 온도차가 크니 환절기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오늘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는 LA어학연수와 시트러스 컬리지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해요.
 Citrus College가 있는 FLS 는 미국 전역에 6개의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어학기관으로, 미국 전역에 걸쳐 대학교와 2년제대학에서 집중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어연수 프로그램 이수 후 대학으로 보내는 프로그램이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데요.  LA어학연수 후 미국 커뮤니티 컬리지로 진학을 하고자 한다면 FLS가 딱입니다.




 Citrus College는 LA에 위치한 Glendora 지역에 위치해 있어요. LA도심에서 Glendora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Citrus College의 어학센터는 FLS에서 운영되고 있는데요. 어학센터는 Citrus College 캠퍼스 내에 위치해 있고  캠퍼스 주변은 위 사진처럼  멋진 캠퍼스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Citrus College에는 약150명 정도의 학생들이 수업을 받고 있는데요. 한국인 비율은 약 10%내외입니다. 타 어학기관에 비해 한국인학생 비율이 적은 편이라  외국 친구들과  함께할 시간이 많아요.

숙소의 경우 도보 약 10분 정도 거리에 학생 아파트를 운영하고 있고 홈스테이도 배정해 줍니다.


FLS 레벨 14 레벨을 수료하면 Citrus College로 조건부 입학이 가능해요
Citrus College의 영어레벨은 18개의 레벨이 있는대요.  1단계 레벨을 마치는데 4주가  소요되고, 레벨 9 이상이 되면 

토플/ 아이엘츠 과정 수강이 가능합니다.  레벨 13이 되면 SAT/GRE/GMAT 과정이 수강 가능해지고 FLS 레벨 14이상이 되면 토플 성적없이 UPP 연계대학 입학이 가능합니다.
    



    
 Citrus College 인기전공
사회과학, 생물학, 비즈니스, 치과보조
  
Citrus College 정규과정 입학조건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TOELF iBT 최소 45점 이상
토플점수가 없는 학생일 경우 조건부
입학으로 가능
 
Citrus College 정규과정 학사일정

(2018~2019)
Fall  08/24~12/15
Winter  01/07~02/24
Spring 02/18~06/15
Summer 06/24~08/16
 
학비12학점 기준  약 $7700 (학비가 초저렴)
 




Citrus College 캠퍼스 시설

랭귀지 랩, 컴퓨터 랩,
도서관, 공연예술 센터, 카페테리아, 수영장,
체육관, 테니스 코트, 골프라운지, 어린이 케어
센터, 최신시설의 녹음 스튜디오





  
LA로 어학연수를 결정을 했고 미국 커뮤니티 대학을 가려고 한다면 FLS Citrus College를 선택 해 보세요. 

학비도 저렴하고 입학조건도 까다롭지 않습니다.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은 FLS Citrus College 공식등록 업체라서 거품 없는 가격과 철저한 유학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LA어학연수와 커뮤니티 컬리지에 대한최근 소식과 상담이 필요하다면
청주유학원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