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미국대학 캠퍼스내 어학연수를 원하시면 FLS를 추천합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7. 2.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청주 블로그 담당자 입니다.

장마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요. 태풍의 영향으로 계속해서 빗방울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장마 피해 없으시길 바라구요.  이번 한주도 화이팅 하세요.

 

오늘은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센터 뎅이지가 미국어학기관 FLS을 소개할게요.

FLS는 전부다 대학내에 위치해 있어서 내가 미국대학생인 것처럼 대학캠퍼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Citrus College (LA)

 

 

 

 

 

Citrus College Pasadena 나 옆에 위치한 Glendora 에 위치해 있습니다. LA 의 조용한 곳 에서 공부를 희망 하시는 학생들에게 추천 드리는 센터 입니다.

 

Downtown 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Pasadena 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FLS 학생들은 대부분 Pasadena 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Citrus College 센터에서는 매달 캠프 역시 제공 하고 있습니다.

 

대학 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Citrus College ID 를 제공 합니다.

 

 

 

 

 

 

 

Saddelback College (LA San Diego 중간)

 

 

 

 

 

Irvine 에서 약 20분 정도 소요 되는 곳에 위치한 Saddleback Center San Diego LA 의 특징을 갖고 있는 도시인 Mission Viejo 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유명한 Laguna 비치 역시 가깝게 위치해 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낭만과 함께 공부하기에 적합한 도시 입니다. (디즈니 랜드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학 내의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Saddleback College ID 를 제공 합니다

 

 

 

Boston/Fisher College (보스톤)

 

 

 

 

보스톤 센터는 2개의 센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나는 City 에 있는 Boston Common Center 이며, 레벨 1~10 레벨 학생이 수업을 받게 됩니다. 다른 하나는 Fisher College 에 위치해 있으며, 레벨 11~18 레벨의 학생이 수업을 받게 됩니다. 모든 센터의 학생들은 Fisher College ID 를 발급 받게 되며, 모든 시설 이용이 가능 합니다. 또한, Boston Common Center TOEFL 지정 센터로 지정되어 TOEFL 공부를 하시는 학생에게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경우 FLS 의 기숙사인 IGH 이용이 가능 합니다.

 

   

 

Saint Peter`s University (뉴저지)

 

 

 

 

New York 과 거리가 가까운 New Jersey, Jersey City 에 위치한 Saint Peter`s 는 대학교 캠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NY 까지의 거리는 Path 이용 시 약 20분 정도 소요 됩니다. Path Express Subway 라고 보시면 됩니다. FLS 들은 SPU 의 학생증을 발급 받게 되며, 모든 시설 이용이 가능 합니다. 또한, 대학내의 기숙사 이용 역시 가능 합니다. 기숙사의 경우 자리가 여유롭지 않기에, 신청시 미리 확인 해야 합니다.     

 

 

 

 

 

Chestnut Hill College (필라델피아)

 

 

 

 

 

Philadelphia Downtown에서 Train 을 타고 약 25 분 정도 소요 되는 곳에 위치한 Chestnut Hill College 는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약 10~15 분 정도면 City 까지 갈 수 있습니다. 씨티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약간의 부촌인 북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조금 더 안전하고 여유를 느끼실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FLS 학생들은 학생증 발급을 받게 되며, 모든 시설 이용이 가능 합니다. CHC 센터 역시 기숙사 이용이 가능하며, 희망하는 경우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대학 정규 과정과 병행 수업을 진행하여, 학생은 최대 3 학점까지 CHC 의 학점을 이수할 수 있습니다.

 

 

 

FLS 2018 6월 기준 국적비율

 

 

 

 

 

지금까지 미국 FLS  각 캠퍼스에 대한 소개였는데요.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가기로 결정하셨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세요

미국 영어연수 문의에 활짝 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한번가는 어학연수! 실패하지 않고 많이 얻어 돌아와야 할 것 같아요.

미국어학연수 정보가 필요하시면 청주유학원 으로 문의주시는 거 잊지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