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미국유학 US

청주유학원 샌디에고 어학원 유로센터 샌디에고!!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2. 12.

 

 

 

 

안녕하세요~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청주센터입니다.  눈도 오고 기온도 떨어져 길이 미끄럽네요.

자꾸 기온이 내려가서 패딩을 입어도 날씨가 춥습니다. 오늘 하루도 따뜻하게 지내시길 바랄게요.

 

 영어학습을 위해서 온화한 날씨를 가진 도시를 찾고 계신지요? 영어연수를 할 많은 미국의 도시가  많이 있지만 미국 어디로 갈지 아직 찾고 계시다면 LA아래에 있는 날씨가 따뜻한 해변 도시, 샌디에고를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 쥔장이  샌디에고 어학연수 추천학교 유로센터에 대해서 적어봅니다. 샌디에이고(San Diego)는 미국에서 제일 멋진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일년 내내 완벽한 날씨, 그림 같은 해변가, 환상적인 경치와 함께 미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어요.

 

특히 미국도시 중에서 안전한 환경에서 미국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북쪽으로 LA와 남쪽으로 멕시코까지
차로 가깝게 방문할 수 있어요.





유로센터 샌디에고는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에도 동일한 센터를 가지고 있는데요. 캐나다 센터도 인기가 높지만 샌디에고도 마찬가지에요.

 

 

샌디에고 유로센터는 유럽쪽에 잘 알려져 있어 유럽학생들이 많은 편이에요 유럽친구들은 특히 바다와 날씨를 많이 보고 어학연수 지역을 정하는 것 같아요 

샌디에고는 총 150~200명규모를 수용할 수 있는 어학원이구요. 한국인 비율은 연중10% 미만으로 스피킹 중심의 어학원이에요.

 

 

 

 

 

유로센터 샌디에고는 샌디에고 중심에서 유명한 개스램프지역에 있어요. 이곳은  최고급  레스토랑, 클럽, 상점들이  몰려 있는 지역이고 학원 인근에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유로센타 샌디에고 시설에는  13개의 환한 교실, 새 컴퓨터, 인터랙티브 화이트 보드학생 휴게실과 옥상 파티오가 있어요. 경험많은 훌량한 강사진들과 , 다양한 국적이 잘 조화되어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 국적은 스위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한국, 일본, 대만, 요르단, 사우디, 브라질과 콜롬비아에서 왔고요.

수업은 다채롭고 매력적입니다.

 

 

 

 

[ 유로센터 샌디에고 시간표]

 

 

 

유로센터는 현재 프로모션으로 1:1 수업과 기간별 무료수업과 항공비 지원금도 주고 있어요

 

이런 혜택을 받으면 비용 부담이 확 줄어들거에요.

 

    

      프로모션

 

 

 

 

혜택 1 :10+2주 무료, 20+4주 무료

 

혜택 2 : 8주 이상 신청 시 기간별 일대일 레슨 제공

 

혜택 3 : 24주 이상 등록 시 항공료 일부 금액 지원

 

           등록 마감일: 2018/12/31

 

 

 

 

 

 

 

날씨도 좋고 해변도 가까운 샌디에고에서 이번에는 어학연수를 해보세요. 미국 어학연수 막연히 혼자 생각하시고 고민하는 것보다 넘버원 유학과 함께 플래닝을 짜보세요.

 

넘버원 유학이 여러분의 유학준비에 길잡이 역할을 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미국어학연수에 대한 정보를 원하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을 찾아주심 후회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