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청주센터Today

청주유학원 반가운 현지소식_퀘백 2박3일 투어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10. 24.

청주유학원 반가운 현지소식_퀘백 2박3일 투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 토론토에서 받은 반가운 소식 전해드릴게요


캐나다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청주유학원 학생께서 다녀온 퀘백여행 사진 모음집입니다.


이번 추수감사절에 오타와-몬트리올-퀘백을 23일 다녀왔는데


광활한 캐나다를 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고, 마음에 맞는 친구들과 함께 한 여행이라 너무 재밌고 즐거웠어요.






단풍투어에 참가한 학생들은 퀘백의 몽트랑블랑으로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올랐는데요

.

산과 들이 너무나 아름답게 단풍이 들어서 저절로 탄성이 나왔어요.


몽트랑블랑은 캐나다 단풍구경하기에 최고의 관광지라고 하는데, 이름자체로도 너무 이뻐요.


근데 기온이 한 겨울이라 날씨가 너무 쌀쌀해서 롱패딩이 필요한거 같아요.





 

퀘백을 간다면 퀘백의 상징인 샤토프랑트낙 호텔을 꼭 가봐줘야죠.


퀘백하면  드라마 도깨비로 많이 알려졌는데요. 도깨비에서 자주 나왔던그 유명한 호텔입니다.  동화의 나라에 온 것 같은


웅장하고 판타스틱한 호텔이에요.  너무나 멋져서 자꾸 쳐다보게 되네요.


 

곧 할로윈 시즌이라 가정집에도 할로윈 장식을 해놨네요.

.



밤이라도 퀘백의 올드타운은 너무 예뻐요.  저녁 늦게까지 자유시간이 주어져 퀘백의 올드타운을 구경했어요.


밤이지만 퀘백의 올드타운은 너무 예쁘더라구요.






다시 토론토로 오는 도중에 식사를 하기 위해서 대형 뷔페식당에 왔어요.


근데 사람들이 참 많네요. 캐나다 추수감사절 기간이라 여행을 많이 온 것 같아요.



제가 가져온 음식이에요. 정말 맛있겠죠?




여긴 몬트리올에 있는 몽모렌시 폭포에요.  울긋불긋 단풍지 져서 주변환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는 2박 3일간의 투어 잘 마치고 집에 무사히 잘 돌아왔고,  지금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어요. 


영어 공부 더 열심히 해보려구요. 2018년도 얼마 남지 않았고, 내년 봄에는 복학해야 하니까요.


봐주셔 감사합니다 ^^



지금까지 청주유학원에서 보여드린 청주유학원 수속생의  캐나다 단풍사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