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청주센터Today

청주유학원- 반가운 현지소식_토론토에서 카누 타보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8. 7. 13.

청주유학원- 반가운 현지소식_토론토에서 카누 타보기

 

 

 

 

청주캐나다유학원 넘버원유학에 방문해 주셔 감사합니다.
한국도 요즘 30도 이상의 기온을 보이는데요.  캐나다 토론토도 화창한 날씨와 평균 30도 정도의 기온을 보이고 있다고 해요.

엇그제는 토론토의 기온이 35도까지 올라가서 더워죽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오늘의 반가운 현지소식은 7 1일 캐나다데이날  친한 친구들과 함께  토론토 북쪽에 있는 곳으로 놀러다녀왔다고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토론토 북쪽에는 호수들이 정말 많은데요. 작은 곳들은 연못(Pond)라고 불르더라구요, 근데  연못의 사이즈가 우리나라 대형 저수지 만해요 ㅋㅋㅋㅋ  연못에서 카누잉을 하다니 좀 이상하더라구요.

이런 연못들은  여름에는 카누잉도 하고 겨울에는 스케이트장으로도 이용되고 있다고 해요.

 

 

 


이곳은 공원안에 있는 연못인대요. 아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눈에는 연못으로 보이질 않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연못에서 카누를 타지 않으니까요ㅎ야외 결혼식 행사도 자주 열릴 것 같은  아름다운 공원입니다.

 

 

 

 

 

 

 

청주유학원_ 반가운 현지소식_토론토에서는 연못에서 카누를 탑니다^^

 

 

 

 

 

 

 

여기는 토론토 다운타운에서 50분 정도 북쪽에 있는  Uxbrige라는 곳인대요. 친한 분들과 함께  공원에서 바베큐도 해 먹고 카누도 타고 수다도 떨고 즐거운 하루 보냈다고 해요.

토론토로 유학가시면 토론토 북쪽에 호수들이 진척으로 널려있으니 다녀오세요~

여기까지 토론토에서 보내온 현지소식이었고, 저희는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센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