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토론토CN타워/청주캐나다유학/토론토컬리지] 높아도 노~무 왕높은 토론토 CN타워 !!!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2. 23.



DISCOVER TORONTO

CN타워 전망대



  청주유학원, 청주유학원 블로거,


  캐나다 토론토를 상징하는 것 중 하나인 CN타워를  다녀왔어요.  CN 타워는 토론토 유니온역에서 내려서 CN타워가 보이는 방향으로  걸어가면 나와요. 약 10분 정도 걸으면 나옵니다.

 CN타워 옆에는 로저스 센타(스카이 돔)랑 아쿠아룸도 있어서, 아이와 갈때 이곳저곳 구경시킬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ㅎ


 CN 타워는 1976년에 텔레비젼과 라디오 전파를 보내기 위한 송출탑의 기능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높이가  553m이고 현재 전세계 타워중

 3번째로 높다고 해요. 저희는 CN 타워 전망대를 올라가기 위해 왔습니다.




CN타워 입장권을 끊고 입장하면,  귀여운 무스 조각상이 나와요~  아휴 귀여워!! 둘 다 귀여워!



 안내원이 있는 초고속 엘리베이트를 타고 슝슝!!  금방 올라왔습니다.



 CN타워에서 본 토론토 풍경.  토론토는 언덕이나 산이 거의 없는 평지이고, 바둑판 처럼 반듯반듯한 도로를 갖추고 있습니다.


CN타워에서 본 경치, 날씨가 좋은 날에는 나이아가라 폭포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청주유학원/토론토컬리지/토론토조기유학/세계유학정보센타] 높아도 노~무 왕높은 토론토 CN타워 !!! 고층 건물도 제법 많습니다.


 CN타워 전망대에 이런 유리바닥이 있어요.  아래를 쳐다보면 아찔해요!


대부분 사람들이 좋아하는 유리바닥이에요. 누워서 사진찍기 놀이중 입니다ㅎ 청주유학원, 청주유학 블로거



청주유학원, 청주유학 블로거, 세계유학정보센타


CN타워 최고의 액티비티 스카이 워크.  초등아들은 스카이 워크를 하고 싶다고 자꾸 조르네요ㅋㅋㅋ다행히 나이제한에 걸려 못했어요. 겁도 없습니다.

다 관람하고 내려오면 바로 CN 타워 기념품 샵이 있어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물건들도 많았습니다.



[청주유학원/토론토컬리지/토론토조기유학/세계유학정보센타]


 CN타워 바로 옆이 로저스센타(스카이 돔) 인데,  스포츠 경기 시설과 대규모 콘서트 장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여기서 하는 야구 본적 있었는데..ㅎ 벌써 세월이 너무 흘렀네요ㅜ 다행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 나드리가 즐거웠어요.


CN타워에서 아주 조금만 걸어나오면  이런 철도 박물관도 있어서 구경하기 좋아요.

청주 청주유학원, 토론토 CN TOWER, 높아도 노~무 높아라!

다시 토론토 가고 싶당 ㅠ

토론토 유학정보센터,세계유학정보센타

 Discover Toronto with 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