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청주유학원 발로뛰는 여행, 뉴욕여행 최절정!(중국?)페리타고 자유의 여신상 모습 담아가실게요^^<청주유학원/청주미국비자/청주미국유학원>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5. 12. 15.

 

청주유학원 블로거

Enjoy New York!!

자유의 여신상

 

뉴욕여행 최절정!! 중국(?) 페리타고 " 자유의 여신상" 엿보기.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세계유학정보센타 유학 블로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뉴욕여행 최절정 ' 자유의 여신상' 엿보기에요.

자유의 여신상은  프랑스 19세기 말에 미국 독립 10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제작한 콘크리트 구조물로 미국 뉴욕 뉴욕 리버티 있습니다.

 미국의 독립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프랑스인들의 모금 운동으로 증정 되었으며, 1886 완공되었습니다. 미국의 자유와 민주주의의 상징이자

 19세기 이후 끊이지 않고 세계 각지에서 유입된 이민자에게 신천지의 상징이 되기도 했어요, 지금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록되어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리버티 섬에 있는 자유의 여신상

 

자유의 여신상을 보러 가기 위해, 배터리 파크에 도착했어요. 주말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아침운동을 하는 분들도 있고, 벤치에 앉아 느긋하게 경치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배터리 파크는, 자유의 여신상으로 가는 페리가 출발하는 곳이어서, 벌써 많은 관광객들이 맞은 편에서 대기하고 있어요.<청주유학원>

 

 많은 수의 배들이 있는데 특히 돛단배가 너무 멋졌어요. 옛날에는 저런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했겠죠?   

 뉴욕여행의 절정인 자유의 여신상으로 보러 갈 때 저런 페리를 타고 가는데요. 정말 승객들이 발디들 틈도 없이 많았어요.

그런데 저분들은 거의 중국분들이에요.  뉴욕도 한국처럼 중국관광객들이 뉴욕 관광업계를 살린다고 해요. 중국인들 덕택에 관광산업이 호황이라고 합니다.

 <뉴욕앨범/미국유학/미국비자/청주유학원/뉴욕어학원>

드디어 페리를 탔는데요.  10%는 한국인이구요. 나머지는 다 중국인이에요. 자유의 여신상을 보려면, 오른쪽 방향의 의자에 앉으라고 해서, 다람쥐처럼

빠른 저희 아들이 잽싸게 의자를 맡았어요.

 

저희 일행이 탄 유람선이 출발하면서, 이미 일정을 마친 유람선이 도착하고 있어요.  저 도착하는 유람선 승객도 다 중국분들이에요.

<뉴욕앨범/청주유학원/청주 미국유학원>  

 

 

                                       <뉴욕앨범/청주유학원/청주 미국유학원>

 

 뉴욕 풍경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청주유학원

 

 자유의 여신상 보러 떠나고 있어요~


자유의 여신상 보러 떠나고 있어요~


 드디어 자유의 여신상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자유의 여신상은 리버티섬이라는 곳에 우뚝 그 위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유의 여신상. 저희 페리는 리버티 섬에 내려주진 않았어요. 자유의 여신상을 멀리서 바라보기만 했어요.  자유의 여신상이 보이기 시작하니

중국분들이 우루루 제가 있는 곳으로 몰려와서, 자유의 여신상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느라고 난리가 났습니다. 제가 있는 배 난간쪽으로 삐집고 들어와서 

뉴욕다녀왔다는 증명사진 박기위해서,  사진찍느라 야단법석이었어요 ㅎ

 <뉴욕앨범/미국유학/미국비자/청주유학원/뉴욕어학원>

 

 

 뉴욕의 상징, 미국의 상징, 자유의 여신상 {{청주유학원/청주미국유학원}}

 뉴욕 최절정 여행지인 자유의 여신상 보러가요.  {청주유학원/청주미국유학/세계유학정보센타}

 

맨해탄의 모습.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와요. 세계 최고의 도시 뉴욕을 저의 아이에게 보여줄 수 있어 너무 기쁜 하루였어요.

 

 



유람선이 브루클린 다리( Brooklyn Bridge) 도 돌았어요. 또하나의 뉴욕의 명물 브루클린 다리~~~ 19세기 토목공사의

걸작이라고 합니다.. 브루클린 브리지는 엄청난 어려움을 겪으면서 건설된 다리이고 심지어 공사 최고전문가도

사고로 죽기까지 했어요. 이다리는 브루클린에서 맨해튼 내륙까지 잇는 현수교이고, 넓은 보행로가 큰 특징/

뉴욕의 또하나의 명물입니다.

뉴욕은 볼게 너무 많은 대단한 도시에요.

오랜만에 거대 뉴욕시티의  경치를 다시 보게 되어서  너무나 행복한 하루였었어요~

 

I LOVE NEW YORK !!!

청주유학원 블로거

 

 뉴욕시티, 브루클린 다리 전경(출처: 구글)

 


 




<뉴욕앨범/청주유학원/청주미국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