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발로뛰는 TRAVEL Album

청주유학원 발로뛰는 여행, 캐나다 토론토 시티투어 버스 타고, 토론토 시티여행 정말 괜찮은걸요~?<청주유학원/청주캐나다비자/토론토시티>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6. 1. 18.

 

 

DISCOVER TORONTO

with me! 

 

  청주유학원, 유학블로거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유학 블로거 세계유학정보센타입니다. 그동안 따뜻했던 날씨가, 한순간에 겨울다운 날씨로 변했네요.

연인들에게는 펑펑 오는 눈꽃송이가 낭만적으로 보일것도 같아요 ㅎ 

오늘은 토론토 시티투어 버스에 대한 정보를 기재해드릴게요

시간이 많지 않은 관광객이라면, 어느 도시를 가든지 편리한 시티 투어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주요 관광명소는 다 돌고 비용도 많이 들지 않거든요ㅎ

 

토론토를 청주유학원 블로거가 다녀왔는데요. 시간이 많지 않은 관계로 시티투어 버스를 탔습니다.

토론토 시티 투어버스 매표소는 던다스 지하철역의 던다스 스퀘어에 있어요. 토론토에 거주하고 있는 분이라면 던다스역 스퀘어를 모르시는 분은 없을꺼에요. 매표소에 가시면 3일짜리 티켓을 성인 38불,  아동 20불에 구입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시티투어 버스의 출발지와 종점은 바로 던다스 역이 되겠습니다.이 3일짜리 시티투어 티켓은, 내리지만 않는다면 2시간정도 걸려요. 재밌는 것은 맛깔스런 가이드가 실세없이 명소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데, 우리 젊은 언니 가이드는, 말끝마다 guys(여러분)라는 말을 어찌나 많이 하든지 재밌었어요. 그리고  이티켓으로 토론토 아일랜드 쿠르즈까지 무료로 탈 수 있어요.

 

 토론토 시티투어 버스 출발지미면서 종점인 던다스 스퀘어 모습이에요~

 

토론토 시티투어 버스 매표소가 있는 맞은편의 모습이에요. 여긴 강남역이나 명동처럼 정말 사람들 왕래가 많아요.

 

우리 가이드 언니, 20살도 안된 젊은영계 언니에요. 열심히 방송을 하지만 " 가이스 (GUYS)라는 말을 엄청 자주 써요.

여러분 이쪽 좀 보세요. 여러분 저건물은요. 여러분 저긴요. 라고 주목 시키려고 하다보니, 가이스, 가이스, 가이스를 쓴 것 같아요.

 

날씨가 추워서 2층은 잘 안올라 오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춥건 말건 사진을 찍기 위해 올라왔어요 ㅎ

 

던다스 역은, 토론토 최대 쇼핑몰인 이튼센타가 시작되는 곳이라서 여긴 항상 사람도 많고, 살 것도 많고,  볼것도 많은 곳이에요. 

 

 로얄 온타리오 뮤지엄인대요. 건물 정말 독특하지 않으세요? 한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독특한 외관입니다.

토론토 로얄 온타리오 뮤지엄

여긴 토론토 대학 건물이에요. 캐나다에서 젤 오랜역사를 자랑하고, 캐나다 최고의 명문대학인 토론토 대학,  이곳 사람들도 토론토 대학을 졸업했거나, 자녀가 다닌다면 굉장히 자랑스러워 해요.

 아마 제가 이사진을 찍은 이유는 저쪽에 조지 브라운 대학이 있어서 찍은 것 같아요~

 

토론토 오래된 주택. 여기도 도심에 있으면 주택들이 old해 보이고, 외곽으로 갈 수록 더 좋은 집들이 많더라구요.

 

 이 교회 이름이 뭔지 찾아봐야 겠어요.

 

 여긴 온타리오 주정부 청사입니다.   예전 온타리오 주정부 청사 내부까지 들어가 본적이 있어요.

 

 온타리오 주정부 청사를 지나치며<청주유학원/청주캐나다비자/토론토어학원>

 

토론토의 명물, 스트리트 카입니다. 울나라 말로는 전차에요.

 

토론토 스트리트카는 위처럼 긴 카도 있고 짧은 카도 있어요 ^^

 

투어버스 탑승 내내. 누구는 잠만 자고 있어요 ㅠㅠ 시차때문에 그런건 이해하지만 .... ㅋㅋㅋ

 

 토론토 시티 투어 맵인데요~ 빨간색 선을 따라 약 2시간 운행을 해요. 시티투어 티켓으로 토론토 아일랜드 가는 페리도 탈 수 있으니 정말 괜찮아요.

 

                       

  청주 /청주유학원, 토론토,세계유학정보센타

          Discover Toronto with 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