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오늘의 영어 한마디

청주영어회화~!! 요즘 운동하니?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2. 11. 12.

 오늘의 영어~!! 요즘 운동하니?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명확한 계획을 세우고, 즉시 시작하라.준비가 됐건 아니건, 이 계획을 실행에 옮겨라. - 나폴레온 힐성공의 황금률등을 쓴 유명한 미국 작가의 명언으로 인사드립니다. 원하는 꿈도, 능력도, 외모도 이 모든 것에는 힘찬 실행과 함께 피나는 노력이 따르는 법이죠. 이번 주도 최고의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v^

 

 

 

오늘의 ~!!!?

  Do you work out these days?  요즘 운동하니?

 

 

 

A : Do you work out these days?

      You look better.

 

B : Yes, I do a high-energy workout for thirty minutes

      on 4 days of the week.

 

A : 요즘 운동하니?

    몸이 아주 좋아졌네.

 

B : , 일주일에 네 번 30분씩 유산소 운동을 해.

 

출처 : 경향닷컴

자료제공 : 한국외국어대학교

 

Audrey Hepburn

 

 

I was asked to act when I couldn’t act.

I was asked to sing ‘Funny face when I couln’t

sing, and dance with Fred Astaire When I

couldn’t dance and do all kinds of things

I wasn’t prepared for. Then I tried like mad

to cope with it.

 

나는 내가 연기 할 수 없을 때 연기 제의를 받았다.내가 노래 할 수 없을 때 화니 페이스를 부르라는 제의를 받았다.내가 춤출 수 없을 때 프레드 아스테르와 춤추라는 제의를 받았다.그밖에 내가 준비되지 않았던 모든 종류의 것들을 제의 받았다.그때마다 나는 미친 듯이 달려들어 그것을 해내려고 노력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