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오늘의 영어 한마디

오늘의 영어~!! 나는 네 말이라면 무조건 믿을 수 있어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12. 11. 2.

 오늘의 영어~!! 나는 네 말이라면 무조건 믿을 수 있어

 

경향닷컴에 기재되었던 영어표현입니다. 우정와 신뢰는 비례한다고 느낄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 깨달음은 오히려 제 자신을 돌아보게 하고, 내 자신 또한 그러한 사람, 그러한 친구가 되어야겠다고 여러번 다짐합니다. 신뢰는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더 깊고, 맑게 해주는 고리입니다. 상대가 힘들수록, 진심으로 다독여주고, 기쁨도 슬픔도 늘 함께해준다면 믿음은 더 깊어지는 법이죠.  Adversity does teach who your real friends are. - 역경은 누가 진정한 친구인지 가르쳐준다. (작가 로이스 맥마스터 부욜/Lois McMaster Bujold)

 

늘의 영어~!!!?

     If it’s your word,                           나는 네 말이라면

     I believe it without question      무조건 믿을 수 있어

 

 

 

 

A : Do you believe me?

 

B : If it’s your word, I believe it without question.

 

A : Really? You are a friend of my friends

      I hope you and I can be best friends for everlasting.

 

A : 내가 한 말 믿을 수 있겠어?

 

B : 나는 네 말이라면 무조건 믿을 수 있어.

 

A : 정말? 넌 친구 중의 친구야.

     너와 내가 영원히 단짝친구로 지낼 수 있기를 바라.

 

출처 : 경향닷컴

자료제공 : 한국외국어대학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