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넘버ONE 학생 캐나다비자 승인되셨습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10. 9.

  "청주유학원" 넘버ONE 학생 캐나다비자 승인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청주캐나다 넘버One! 넘버원유학입니다

오늘은 청주 캐나다유학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청주유학원' 의 캐나다 비자승인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캐나다로 유학을 가기위해서는 캐나다 비자가 필요한지라 저희와 같은 넘버원유학원을 통해  학생비자를 맡기십니다.  만일 넘버원유학을 통해  학교를 등록하시게 되면 비자는 자동으로 무료로 대행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ㅎ

 

"청주유학원" 넘버ONE 학생 캐나다비자 승인

 


캐나다어학연수나 유학을  진행할 수 있는 비자는 관광비자와 학생비자가 있습니다. 기간에 따란 차이가 있는 정도입니다.

넘버원유학에서 어학연수 및 유학 수속을 진행하시면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해 드리니, 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공부를 할 수 있는 비자의 종류


관광비자 : 최대 6개월 동안 체류가 가능하며, 이 기간 동안 캐나다어학연수도 가능한 비자입니다. 따라서 6개월 미만(24주 이하)의 캐나다 어학연수를 생각하신다면 따로 비자 준비를 할 필요 없이 eTA (무비자)로 가시면 됩니다.


캐나다 학생비자 : 어학연수, 정규과정 등 학업을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비자로, 보통 6개월 이상 어학연수를 목적으로 하는 학생들이 발급 받고 있습니다. 

 

 

나다학생비자 문의를 주시면 1~2주 안에 비자승인이 가능할 수 있는지 물어보시는데 이는 저희 마음대로 되는 부분이 아니라서 어렵습니다. 비자서류에 대한 모든 준비가 되어 접수를 하게 되면 캐나다 측에서 승인을 주기 때문에  보통 2주~8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니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마시고, 넉넉한 기간을 두시고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넘버원유학의 위 학생은 접수부터 비자발급까지 약 2주정도 걸렸습니다.  비자발급 소요기간은 개개인마다 처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딱 몇일걸린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통상 2주~8주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청주유학원 원더실장은 직접 캐나다 학생비자를 다루기 때문에  손님으로부터 구비서류를 받아, 번역해서 직접 캐나다 이민국으로 신청하고 있어,  캐나다 학생비자 사항에  대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나다비자신청에 관해 살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쉬운일이 아닌 것 같아요. 저도 가끔 산더미 같은 서류를 쳐다보면 언제 다하나 아찔합니다ㅎ 이젠 캐나다 유학을 가려한다면 캐나다 학생비자 실무 경험이 많은 '청주유학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캐나다유학 또는 어학연수에 대해서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카톡이나 전화를 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고,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원이 여러분의 캐나다 유학준비에 든든한 도우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