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쉽게 됐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2. 2. 23.

'청주유학원'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쉽게 됐어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이지만 겨울날씨 같지 않은 느낌이 드는 것은 아마도 희망의 싹이 돋아나는 새봄을 기다리는 들뜬 마음 때문인 것 같아요.  모두 새봄의 기운을 듬뿍 받고 힘이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의 원더실장입니다 :))  오늘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대행 경험을 써볼까 해요.

 

먼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 순서는 다음과 같겠습니다^^

 

1.      프로파일 접수

2.      인비테이션 선발 기다리기

3.      인비테이션 선발이 되면  제출서류 준비하여 업로드 하여 제출

4.      바이오메트릭스 완료하기 (캐나다비자센터에서 지문이랑 사진찍기)

5.      심사 후 최종합격레러 받기

6.      출국

 

 

 

2022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인비테이션을 받았고 10일이내에 수락하셨다면  20일간의 서류제출 기간이 주어집니다.

첫번째 해야 하는 것은 eService를 작성하셔야 하는데요.  eService 항목에는 본인의 인적사항 연락처 주소, 학력, 직업,  과거의 비자거절 유무, 해외체류경험, 이전에 캐나다 입국한적 있는지 여부,  범죄경력, 군복무 여부, 10년이내에 생체인식(바이오메트릭스)을 한적 있는지 등에 대한 질문에 대답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다음 신체검사 예약도 하시고 범죄경력조회회보서와 같은 서류를 발급하는 등 신속히 서류준비를 하셔야 겠지요?

 

 

청주에서 많이 가는 캐나다비자 신체검사병원은 강남세브란스 병원입니다. 병원에 가시기 전에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가셔야 하겠습니다.   강남세브란스병원 비자신체검사실 클릭 !

 

비자신체검사 예약 | 강남세브란스병원 (severance.healthcare)

 

 

기타 캐나다 지정 신체검사병원으로는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육의료원, 카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부산해운대백병원

도 있겠습니다.

 

그 다음 아래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예쁘게 스캔을 떠놓고 보여지는 창의 각 섹션에 업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1.      IMM 5707(Family Information)

2.      CV/ Reseme  이력서

3.      Passport 여권

4.      Digital Photo  여권용사진

5.      Proof of upfront medical exam 신체검사확인서

6.      Police Certificate 범죄경력조회회보서

7.      비자신청Fee  CAD341 (해외결재용 신용카드 준비)

 

 

#청주유학원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승인

 

2022년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신청하시는 분께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

지원하시는 모든분들 다 선발되시길 바라며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접수를 하는데 대행을 맡기고 싶다면 저희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언제 기회가 되면 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