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청주센터Today

청주캐나다유학원 수속학생이 보내준 사진들 같이 구경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2. 28.

 청주캐나다유학원 수속학생이 보내준 사진들 같이 구경해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아침저녁으로 매서운 바람이 겨울이 다가왔음을 실감하네요.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한 연말되세요~^^

 

청주유학원 학생께서 밴쿠버 사진을 보내주셨는데요. 

사진퀄러티가 굉장하더라구요.  누가 보면 전문사진작가가 찍은 줄 알겠어요. 

 

사진찍는 솜씨가 예사롭지 않은 청주유학원 넘버원의 여리여리한 여학생의 사진 들 공유합니다~

 

 

밴쿠버의 사진들을 보내주셨는데 핸드폰으로 찍었다고 하네요.

사진솜씨가 예사롭지 않아요.  사진작가가 찍었다고 해도 다 믿을 만한 사진입니다.

 

 

 

밴쿠버의 명소 증기 시계 앞이네요!! 

사진작가의 길로 진로를 정하여도 좋을만큼 전문가의 솜씨를 발휘하고  있는 분은  흰색의 뽀글이 자켓을 입은

여리여리한 여학생이세요!!

 

 

밴쿠버의 명소 캐나다 플레이스~!!  위 사진  증기 시계 있는 곳이랑 가깝게 있습니다.

 2주전에 친구와 함께 퀘백을 다녀왔다고 하는데  우리가 생각한 만큼 현지에서는 코로나에 대해서 크게 신경을 덜 

쓰고 있는 것 같아요~

 

몇일전 밴쿠버에  흰눈이 펑펑내렸어요^^

----

청주 캐나다전문유학원 NO.1유학에서는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의 성향과 연수 목적에 맞게  맞춤식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수속경력이 십수년이 넘은 유학원입니다. 청주에서 캐나다유학 갈 때  캐나다 전문유학원 넘버원에서 전문가 상담을 받고 알찬 캐나다 유학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