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청주센터Today

'청주유학원' 청주캐나다 수속학생이 보내준 사진들 구경해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12. 23.

'청주유학원' 청주 캐나다 수속학생이 보내준 사진들 구경해요!!

 

안녕하세요~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센터입니다.

눈 깜짝 할 사이 어느새 12월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못다 이른 것들에 대한 후회는 하지마시고

앞으로 새로 이룰 좋은 결과들만 생각하면서 설레임이 들뜨는 연말되시길 바랄게요.

 

아래와 같이 밴쿠버의 멋진 사진을 보내준 청주유학원 학생은 올 여름에 밴쿠버로 출발했습니다.

날짜 계산을 해보니까 밴쿠버에서 지낸지 5개월이 되어가고 있더라구요~

출발할때 백신을 맞지 못해서 걱정을 했는데  현지 넘버원유학원의 현지사무소장님께서 백신 맞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해서  밴쿠버에서 백신은 2차까지 무사히 다 맞았습니다.

K님은 캐나다 여행에 관심이 많은 학생분이었어요~  아무래도 날씨가 좋은 여름에 출발하였을 때 밴쿠버가 코로나가 많이 안정되어 있는 상태라서 틈틈히 여행도 많이 하였다고 합니다^^

 

밴쿠버의 겨울은 레인쿠버라고 하지요?  비가 내려서 바닥은 축축한데 단풍이 곱게 들어서 카메라 셧터를 눌렀습니다.

 

 

밴쿠버는 공원이 많기로 유명한대요. 울긋불긋한 나무들이 곱기도 하고 바닥에 나무잎들이 많이 떨어져 예쁘네요~

 

청주유학원 통해 가신  K님은 밴쿠버 카플란을 다니고 계십니다.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만든 호박조각품을 만들어 전시하였어요.  

 

K 님께서 만드시 호박작품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으셨네요ㅎㅎ 조각한 호박이 별로 안무서운데 어쩌죠?  무서워야 하는데 ㅠ ㅋ

 

 

카플란밴쿠버 시설 좋치 않으세요~?  실내가 매우 깔끔하고 로비 공간도 넓고요.  캐나다 갈때 많은 학생분들이 카플란 밴쿠버를 물어보시는데 그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

 

학생들이 만든 할로윈 장식품을 많이 진열 해 놓았네요. 천장에 주렁주렁 매달아 놓은거 보이시죠? ㅎ

 

얼마전에 비가 내렸었는데 함박눈으로 바뀌었습니다 캐나다 도착해서 처음 접해 본 눈이라고 해요.

K님의 인상은 여리여리하고 약하게 보이나 목소리는 씩씩하고 당찬 구석이 많아서 저는  잘 지낼 줄 알았답니다^^ㅎ

 

 

청주 캐나다전문유학원 NO.1유학에서는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의 성향과 연수 목적에 맞게  맞춤식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수속경력이 십수년이 넘은 유학원입니다. 청주에서 캐나다유학 갈 때  캐나다 전문유학원 넘버원에서 전문가 상담을 받고

당찬 캐나다 유학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