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몰타유학 Malta

청주유학원, 지금시기에는 몰타만한 국가가 없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1. 5. 21.

청주유학원,  지금시기에는  몰타만한 국가가 없네~!

 

안녕하세요 '청주몰타유학원' 넘버원유학입니다.

오늘은 '청주유학원'에서 몰타소식과 몰타 스프락카페(Sprachcaffe) 에 대해 소개합니다.

 

 

스프락카페는 전세계11개국 30여국가에서 언어를 가르치는 어학기관입니다.

특히 몰타캠퍼스는 스프락카페 그룹의 대표적 캠퍼스인데요.  스프락카페 그룹에서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캠퍼스입니다.

몰타캠퍼스는 스프락캠퍼스 중에서 역사도 길고 리조트형 어학원으로 유명한 만큼 캠퍼스 내부에 강의실과 도서관, 컴퓨터실, 게임름,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수영장까지.  모든 시설이 총망라하여 한곳에 갖추어져 있으며 중저가의 학비로 더욱 매력이 뿜뿜 샘솟는 곳입니다.

 

 

특히나 넓은 야외공간과 여유로운 실내공간으로 안전한 어학연수가 타 어학원에 비해 가능한 곳이고,

몰타 스프락카페는 코로나19 안전한 시설로 인증까지 받았어요.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20레슨으로 이루어진 스탠더드 코스부터 30레슨의 인텐시브 코스, 개인 레슨 그리고 워크숍, 시험대비반까지 있으며 방과 후에는 스프락카페에서 안내하는는 신나는 액티비티들로 다국적 친구들도 사귀고 아름다운 몰타의 풍경도 즐길 수 있습니다..

 

 

몰타센터는 올 여름 새로운 학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다가오는 5월 30일부터 공식적으로 재운영하며, 6월 1일부터는 대면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더욱이 이번 여름에는 영어를 배우기 위해 몰타로 여행하는 학생들은 몰타의 섬, 어느 곳이든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최대 300유로를 받게 됩니다. 바우처를 받기 위해서는 최소 15박을 보내야 하는 대신에 10유로 바우처를 하루씩 받게 돼요. 최대 30박 숙박 시에는 300유로를 받게 되는 거죠.

 

 

 

스프락카페 캠퍼스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고, 전 세계에서 온 친구들을 만나면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원어민 교사와 함께 영어를 배워보세요. 초급반부터 고급반 그리고 주니어부터 성인까지 – 스프락카페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은 아직 진행중입니다!

5월30일까지, 모든 부킹과 날짜에 최대 400 (주당25 EUR/GBP/USD/CAD, 숙소가 포함되어야 함)의 얼리버드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1년 5월 30일까지, 모든 부킹은 출발 한 달 전 (30일) 기준으로 스케줄 변경 및 캔슬 그리고 센터 변경까지 무료로 가능합니다!

 

 

몰타센터 COVID-19 상황 업데이트

2021년 5월 18일 기준 백신접종률  65%정도

 

 

몰타어학연수는 스프락카페와 함께, 올해년도를 즐겨보세요.

넘버원유학은 몰타어학연수를 매끄럽고 순조롭게 수속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몰타어학연수에 대한 최근 소식과 상담이 필요하다면 "청주유학원" 넘버원유학으로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