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통해 캐나다 어학원 ILAC가요!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6. 1.

안녕하세요~ 청주캐나다유학원 , 넘버원유학입니다.

녹색이 짙은 나무들이 만들어주는 그늘이 고맙게 느껴질 수 있는 초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한주도 새롭고 좋은일만 가득 안겨주는 날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 TOP어학원 ILAC을 소개합니다.

 

 

캐나다 어학연수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ILAC어학원을 한번씩은 들어 봤을거에요.

그동안 캐나다에서  영어 잘 가르치는 어학원으로서 상을 아주 많이 받아서 이름이 꽤 알려져 있거든요.

ILAC(아일락)은 캐나다의 대표적 대도시인 토론토와 밴쿠버의 다운타운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센터 모두 깨끗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어 학생들이 영어공부에 전념하는데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ILAC은  규모도 크고 개설과정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영어학습 목적과 선호도에 따라 공부할 수 있어요. 

 

ILAC은 특히 그 어느 어학원보다 캐나다 컬리지 입학을 위한 Pathway 과정이 잘 되어 있어, 캐나다 대학가기 딱 맞는 어학원으로 보심 됩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대학과 파트너쉽 협약이 되어 있는 ILAC!  정말 믿을만 한 거 같아요.

 

그럼 이제 넘버원유학에서 추천하는 ILAC 어학원의 추천 포인트가 뭔지 알려드릴게요.

 

 

ILAC 추천 포인트

 

1. 캐나다의 최다 college/university 와 협력

 

2. 전세계 70여개국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공부하는 매력적인 국적 비율

 

3. 캐나다어학연수 학생들의 목적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

 

4. 친화적인 면학분위기와 현대적인 시설

 

5. 나라별 카운셀러가 있어, 모국어로 상담 및 진로에 관한 조언

 

6. 방과후 액티비티의 다양함, 활발함 (콘서트 &박물관 관람, 스케이팅, 영화관람, 야구&농구,나이가라폭포 등)

 

7. 토론토 센터인 경우 인근에 토론토 최대 공립 도서관이 있어, 무료 사용 가능

 

 

ILAC 프로그램

  ILAC 시간표

 

캐나다 ILAC은 일반영어 과정뿐반 아니라 대학진학영어 과정이 굉장히 우수해요. 캐나다에서 컬리지와 대학교 가 가장 많이 연계되어 있는 어학원 중에 하나인대요 ILAC 프로그램 중 패쓰웨이 과정을 이수하시면 대학진학 과정을 통해 캐나다 대학으로 TOEFL 없이 조건부 입학이 가능해요. 그리고 학원내에 컬리지 입학관련한 전담 카운셀러가 있어서 캐나다 컬리지 입학에 대한 가이드라인과 컬리지 입학 지원에 도움을 주고 있어요.

 

ILAC 파트너 대학 LIST

 

또한 ILAC은 ONLY English 수업이 철저히 지켜지고 있고, 크루즈 파티, 학생 패션쇼, 승마 등 다양한 특별활동도 많고 액티비티가 체계적이고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ILAC 프로모션

 

넘버원유학 프로모션 40% OFF 진행 중입니다. 등록마감일 20년 6월 30일까지

 

IlacKiss (온라인 화상수업)

 

ILAC은 현재 코로나로 팬더믹으로 인해서 교실수업을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 중에 있는데요. ILAC에서 개발한 온라인 수업의 명칭이 IlacKiss이에요. 이름이 간결하고도 참 이쁘죠~? IlacKiss의 모든 수업은 실제 캐나다 Ilac밴쿠버, 토론토 in-class수업과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수업은 ZOOM을 통해 Ilac강사 및 전 세계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받습니다. 근데 시차때문에 시간대가 비슷한 아시아 학생들과 한 반이 될 것 같아요.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전10시부터 13시까지 수업이 진행이 되며. 학비는 주당 CAD100이라 혹시라도 수업중에 코로나가 종식이 되어 캐나다내 교실에서 직접 수업을 듣길 원한다면 추가 비용없이 대면수업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대면수업으로 변경을 하려면 ILAC이 요구하는 등록마감 날짜내에 등록을 하셔야 해요

 

IlacKiss 프로모션: 5월 25일까지 장기 등록시 추가 비용없이 차후 캐나다에 들어와 ILAC 정규 과정을 수강하실 수 있음

 

지금까지 ILAC 어학원에 대해서 주절주절 얘기봤는데요. ILAC은 캐나다 어학연수비기 Top 어학원치고 저렴하고 프로그램도 많아서 레벨만 되면 메인수업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당사 청주유학원, 넘버원 유학에서는 ILAC에 대한 모든 수속과정을 꼼꼼하게 진행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원 또는 ILAC의 프로그램이나 입학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개의치 마시고 문의주세요!!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