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world awaits you
  • 청주유학원 원더실장
국가별 생생 유학정보/캐나다유학 Canada

청주유학원 LAB 밴쿠버는 타어학원과 다릅니다!

by 청주유학원 넘버원 2020. 2. 18.

안녕하세요~!!

어제는 갑작스럽게 내린 눈때문에 전국에 교통사고가 많았던 끔찍한 하루였습니다.

다행히 오늘은 해가 뜨고 눈이 녹고 있어 다행이에요.

 

청주 넘버원유학에서 캐나다의 알짜배기 어학원 LAB- 밴쿠버를 소개해드립니다.

 

랩 밴쿠버는  캐나다 이민국과 BC주정부의 인가를 받은 어학원입니다.

랩 밴쿠버 어학원은 밴쿠버 다운타운 예일타운에 있는. 밴쿠버에서 두번째로 오래된 어학원이라고 합니다. 오래된 역사를 지닌 만큼 매년마다 꾸준히 받은 수상 내역도 참 많더라구요.

랩(LAB)은 Best Education, Best Service, Best Facility, Best Activities, Best Home Away from Home

부분에서 당당히 최고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왜 캐나다 랩 밴쿠버(LAB-Vancouver)는 상을 왜 그리 많이 받은건걸까요?

 

1. English only policy가 엄격합니다.

2. 그다음 다양한 국적비율인데요. 현재까지 랩 밴쿠버에서는 총 93개국가의 학생들이 공부했습니다.

3 학생들과 선생님과의 꾸준한 교류도 특징으로 볼 수 있는데요

 다른반 학생들과의 교류도 이루어질 수 있도록 랩에서는 선생님과 함께하는 휴식타임 게임 및 방과 후

액티비티를 매주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습니다.

4. 랩 밴쿠버는 최고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100%원어민, 정부인가 테솔자격증 소지, 친근하고 가족적인 성격의 소유자 최소 3년 이상의 교사경력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캐나다 랩 밴쿠버 수업시간을 볼까요?

 

랩 밴쿠버는 영어회화 전문 캐나다어학원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에 대한 선택폭도 넓어 학생들은 랩에 와서 동일한 내용을 반복해서 수업을 하는 일이 없습니다.

랩 밴쿠버 프로그램은 초보자부터 고급 단계까지 총 12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특히 초보자 커리큘럼은 1~3단계로 구성되어 단계별 학습이 철저하게 이뤄집니다.

중급자의 커리큘럼은 4~6단계이며 7~8 단계는 고급과정, 9~10 단계는 최고급 단계입니다.

수업은 주당 30시간 프로그램인 풀타임과 주당 15시간인 하프타임 프로그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랩 밴쿠버의 또 하나의 특징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는 점인대요

금요일은 액티비티 데이라고 해서 액티비티를 종일 참가 하거나 수업으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그다음은 랩 밴쿠버의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소개드리는데요.

한가지는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또 한가지는 50세 이상반입니다.

 

랩 밴쿠버 WORKING HOLIDAY 프로그램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소지하고 있다면,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이력서를 작성하는 방법과

밴쿠버에서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은 8주 패키지와 12주 패키지가 있는데요.

4주 또는 8주 동안에는 워킹홀리데이에서 잘 살아남기 위한 필수 영어를 배우고

남은 4주 동안에는 채용공고 이해하기, 신청서 및 이력서 작성해보기 인터뷰 기술 배우기

고객서비스 언어 및 롤플레이 해보기, 캐나다 BC주 고용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기

등을 배웁니다.

 

50세이상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영어를 특별하고 활동적인 방법으로 배우고 싶어하는 조금 더 성숙한 50대 이상의 학생분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오전 영어수업과 오후 액티비티 활동으로 이루어져

학생분들의 나이에 맞는 완벽한 프로그램으로 자신해요.  첫날 부터 졸업날까지 아름다운 도시인 밴쿠버를 탐험하고, 로컬 사람들을 만나고 전세계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담당 선생님과의 2주간의 맞춤형 영어수업, 스케쥴에 나열된 모든 액티비티와 교통편, 학생증, 환영패키지 그리고 졸업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0년 시작일 5월 25일과  9월 14일

 

 

지금까지 랩 밴쿠버 어학원에 대해서 주절주절 얘기봤는데요. 랩 어학원의 만족도는 최고이더라구요.

넘버원 유학에서는 랩 밴쿠버 어학원에 대한 모든 수속과정을 꼼꼼하게 진행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어학원 또는 랩 어학원의 프로그램이나 입학방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거침없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